AD

You can view this site in English. Please check the list of supported languages.

Starnews

돼지고기 '전국 1등'=제주..중간+최종 투표까지 싹쓸이 [★밤TViwe]

돼지고기 '전국 1등'=제주..중간+최종 투표까지 싹쓸이 [★밤TViwe]

발행 :

다른 언어로 기사를 읽어보세요
/사진=MBC 설 특집 '전국 1등' 방송 캡처

'전국 1등' 제주 돼지고기가 투표를 싹쓸이했다.


16일 방송된 MBC 설 특집 '전국 1등'에서는 돼지고기 대결이 펼쳐졌다.


이날 돼지고기 요리를 본 신기루는 "돼지들은 그걸 보면 안다. 진정성이 있다. 진심으로 느껴지는 게 있고 한 편의 영화를 보는 감동이 있었다"라고 말해 웃음을 자아냈다.


제주 돼지고기를 소개하러 나온 송훈 셰프는 "근내지방이 4배 높다. 구이도 가능하다는 게 최대 장점이다. 한번 맛보면 꼭 다시 찾는다"라고 자신감을 보였다.


반면 이천 돼지고기를 소개한 박하선은 "사실 남편이랑 돼지 모델도 했었다. 광고해도 맛있으면 더 먹지 않나. 우리는 계속 시켜 먹는다"라고 자신감을 보였다. 계속해서 돼지고기 먹는 모습을 본 문세윤은 "요리도 못하고 그러는데 우리가 왜 계속 보고 있어야 하는지 모르겠다"라고 말해 웃음을 자아냈다.


중간 및 최종 투표가 진행됐고, 이 결과 제주가 큰 승리를 거뒀다. 문정훈은 "단순히 지역 경쟁하는 게 아니다. 지역이 가진 특성, 품종이 가진 특성을 느끼는 프로다. 돼지고기로 미식 경험했다"라고 전했다.


한편 '전국 1등'은 사상 초유의 특산물 대결을 그렸다.


브리핑

16일 방송된 MBC 설 특집 '전국 1등'에서 돼지고기 대결이 펼쳐졌으며, 제주 돼지고기가 최종 투표에서 승리했습니다. 제주 돼지고기를 소개한 송훈 셰프는 근내지방이 4배 높고 구이용으로 적합하다고 소개했으며, 최종 투표 결과 제주가 큰 승리를 거두었습니다.

추천 기사

연예-방송의 인기 급상승 뉴스

연예-방송의 최신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