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

You can view this site in English. Please check the list of supported languages.

Starnews

'옥문아' 김종국, 결혼 4개월 됐는데.."이혼 왜 이렇게 잘 알아?" 의심

'옥문아' 김종국, 결혼 4개월 됐는데.."이혼 왜 이렇게 잘 알아?" 의심

발행 :

다른 언어로 기사를 읽어보세요
/사진= KBS 2TV 예능 '옥탑방의 문제아들' 방송 캡처

'옥문아' 가수 김종국이혼 언급에 진땀을 흘렸다.


19일 방송된 KBS 2TV 예능 '옥탑방의 문제아들'(이하 '옥문아')에서는 윤유선, 이성호 부부가 출연했다.


이혼 부부들이 런던 법원에 재소송하는 이유는 재산분할 때문이라고. 이에 주우재는 갑자기 "얼마 전에 중국이 형이 영국 갔다 오지 않았나. 한 달 전이었던 거 같은데"라고 중얼거렸다.


양세찬도 "피시앤칩스가 그렇게 맛있다고 했었는데"라고 거들었다. 김종국은 "축구 보러 갔어, 이 자식들아"고 항변했다. 송은이는 "진짜 가긴 갔냐. 공교롭게도 그러냐"라고 말해 웃음을 자아냈다.


또한 이혼 재산 분할에 대한 지식이 풍부한 김종국에 MC들이 아우성치자, 그는 "얘기를 많이 들었다. 주변에 친한 사람이 있다"라고 해명했다.


한편 '옥문아'는 매주 목요일 오후 8시 30분에 방송된다.


브리핑

19일 방송된 KBS 2TV 예능 '옥탑방의 문제아들'에 윤유선, 이성호 부부가 출연했다. 이혼 부부들이 런던 법원에 재소송하는 이유는 재산분할 때문이라고 언급되었으며, 김종국은 이혼 관련 질문에 진땀을 흘렸다.

추천 기사

연예-방송의 인기 급상승 뉴스

연예-방송의 최신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