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호텔현대(대표이사 고승환)의 씨마크 호텔(SEAMARQ HOTEL)이 크리스마스와 연말연시 시즌을 맞이해 오는 12월 31일까지 합리적인 가격에 호텔의 레스토랑과 최고급 스파를 함께 경험할 수 있는 ‘더 스파 특별 이벤트’를 선보인다.
이번 이벤트 기간 동안 씨마크 호텔의 올 데이 다이닝인 ‘더 레스토랑(THE RESTAURANT)’을 이용한 고객들은 당일 영수증을 지참하면, ‘더 스파(The Spa)’의 모든 리프레쉬 프로그램을 20% 할인된 가격에 만나볼 수 있다(단 금요일, 토요일 제외).
또 리프레쉬를 이용하는 모든 고객은 써멀 스위트(sauna)의 무료 입장이 가능하다.
씨마크 호텔이 자랑하는 프리미엄 스파인 ‘더 스파’의 리프레쉬는 얼굴 및 전신을 스파를 통해 관리 받을 수 있는 총 21개의 다양한 트리트먼트 프로그램이 마련되어 있다.
페이셜, 바디, 시그니처, 바디 마스크 등 세분화된 프로그램은 스트레스를 완화하고 피부에 보습과 진정을 주는 데 도움을 준다.
특히 ‘더 스파’의 대표 프로그램인 ‘오죽 테라피’(20만원, VAT별도), ‘해로낭 테라피’(20만원, VAT별도), ‘스웨디쉬’(16만원, VAT별도) 등 씨마크 호텔의 럭셔리 스파를 보다 합리적인 가격으로 경험할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될 것으로 기대된다.
씨마크 호텔의 관계자는 “이번 더 스파 특별 이벤트는 가족 및 연인과 씨마크 호텔과 강릉 경포대 일대를 찾은 휴양객들에게 최고급 스파와 강원도의 신선한 식자재를 이용한 훌륭한 식사로 미각과 촉각 모두를 힐링 할 수 있는 특별한 추억을 선사할 것”이라고 전했다.
한편 동해안 랜드마크로 주목받고 있는 씨마크 호텔의 ‘더 스파’에는 전통과 모던을 아우르는 다양한 트리트먼트 프로그램이 준비되어 있으며, 전문적인 테라피스트들이 고객에게 1:1 맞춤 설계된 프리미엄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예약 및 문의 (033)650-7098.
<저작권자 ©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