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
Starnews Logo

코스모코스 비프루브, 쿠웨이트 진출 청신호

코스모코스 비프루브, 쿠웨이트 진출 청신호

발행 :

채준 기자
사진


코스모코스 비프루브가 쿠웨이트 온라인 뷰티 채널 ‘부티카’에 입점했다.


코스모코스는 지난 15일 중동 최대 뷰티 온라인 플랫폼인 부티카에 비프루브를 론칭하여 쿠웨이트 소비자들에게 제품을 처음으로 선보이고 매진을 기록하는 등 중동 진출에 청신호를 켰다. 부티카 론칭을 시작으로 추후 쿠웨이트를 포함한 걸프협력회의(GCC) 6개국과 이라크에도 진출하며 본격적인 중동시장 공략에 나설 예정이다.


코스모코스 비프루브와 계약을 체결한 부티카는 현재 중동지역 뷰티 이커머스 분야에서 1위를 차지하고 있는 플랫폼으로 중동 뷰티 시장에서 막대한 영향력이 있다. 셀럽을 활용해 제품을 판매하는 부티카는 약 650여 명의 셀럽들과 독점 파트너십을 계약 중이다. 파트너십을 맺은 셀럽은 패션디자이너, 연기자, 가수 등 여러 직업군에서 활동 중인 소셜 인플루언서로 ‘화장품’이라는 공통 관심사를 기반으로 약 2억 명의 팔로워와 소통하고 있다.


코스모코스 비프루브는 중동 소비자 선호도와 건조한 현지 기후를 고려해 더마 기술이 집약된 특화원료 V-워터를 함유한 14가지 스킨케어 제품을 우선 론칭하여 호평을 받고 있다.


코스모코스 관계자는 “중동 국가 내 한류에 대한 관심이 증대하면서 K-뷰티 인기도 덩달아 상승하고 있다. 코스모코스의 노하우와 기술로 다양한 제품을 선보여 중동 소비자들의 마음을 사로잡겠다”고 말했다.


주요 기사

비즈/라이프-라이프스타일의 인기 급상승 뉴스

비즈/라이프-라이프스타일의 최신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