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네파 키즈가 키즈 크리에이터 나하은(어썸하은)과 협업해 아이들의 자유로운 움직임과 톡톡튀는 감성을 그대로 담은 19FW 대표 숏다운 어썸다운(AWESOME DOWN)을 출시했다.
어썸다운은 어썸(awesome)이라는 영어 단어의 뜻 그대로 ‘어마어마한 다운’이라는 의미를 가진 다운으로 파워풀하면서도 경쾌한 댄스를 즐기는 나하은이 직접 디자인에 참여한 것이 특징이다. 액티브하고 자유분방한 자신과 또래 친구들을 고려해 움직임에 제약이 없고 활동이 자유롭도록 짧은 기장감에 실용성을 강화했다. 추위에 강한 구스다운 충전재를 활용해 추운 겨울 야외활동 시에도 제격이며 RDS 인증을 받은 제품으로 아이들을 위해 친환경적 메시지도 담았다.
네파 키즈는 나하은과 콜라보레이션을 통해 탄생한 어썸다운 출시를 기념해 나하은과 함께 다양한 게임 및 이벤트를 즐기고 풍성한 선물도 받을 수 있는 ‘어썸다운 입고 어썸하은과 함께 댄스 댄스’라는 이름의 소비자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번 이벤트는 10월 20일까지 네파몰 멤버십 회원에 가입하고 참가 신청을 하면 1팀당 부모 1명, 아이 1명 총 2명으로 구성된 60팀을 추첨해 오는 26일(토) 롯데백화점 본점에서 열리는 행사에 초대한다. 사전참여 당첨자 전원에게는 19FW 다운 할인권, 어썸다운 키링 등 다양한 선물이 제공되며 행사 당일에는 어썸하은의 댄스를 직접 눈앞에서 체험할 수 있는 댄스타임, 친필 사인을 받고 사진도 찍을 수 있는 포토타임, 럭키드로우 이벤트 등이 진행될 예정이다.
이희주 네파 상품본부 전무는 “새롭게 선보인 어썸다운은 어디로 튈지 모르는 아이들의 통통 튀는 매력을 그대로 반영한 다운으로, 액티브한 움직임을 위한 짧은 기장과 취향에 따라 바꿔 입는 리버서블 스타일까지 나하은이 직접 디자인 작업에 참여해 함께 의견을 나누며 완성하게 됐다”고 전했다.
<저작권자 ©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