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
Starnews Logo

한화 금융 가족, LIFEPLUS 컨퍼런스 2019 개최

한화 금융 가족, LIFEPLUS 컨퍼런스 2019 개최

발행 :

채준 기자
사진

한화금융가족이 미래 시대의 삶에 대해 이야기를 나누는 LIFEPLUS 컨퍼런스를 준비했다.


이번 컨퍼런스는 ‘Holistic Wellness(건강하고 균형잡힌 풍요로운 삶)’ 의 가치에 대해 생각하는 시간이 될 예정이다. 변화하는 시대에 새로운 삶의 요소들에 대해 고민하고 전문가들과 의견을 나누는 소통의 장이 펼쳐진다.


한화생명, 한화손해보험을 포함한 한화그룹 5개 금융 계열사들이 공동 개최하는 ‘LIFEPLUS 컨퍼런스 2019’틑 11월 1일 오후 2시부터 저녁 8시까지 개최된다.


한화금융 계열사들은「LIFEPLUS 컨퍼런스 2019」를 위해 각 분야 전문가들을 모셨다. ‘야놀자’의 김종윤 온라인사업부문 대표 등이 연사로 나선다. 레저-여행 콘텐츠의 디지털화를 통해 ‘야놀자’를 유니콘기업으로 키워낸 김종윤 대표는 디지털 시대의 여가 문화 트렌드와 호스피텔리티 산업을 주제로 강연한다. 참가자들과 미래 시대에 달라지는 삶의 방식에 대한 의견을 나눌 예정이다.


참가 신청은 홈페이지에서 가능하다. 신청이유 및 본인의 관심사에 대한 내용을 남긴 신청자 중 60명을 선발한다. 그 외에도 건축, 디자인, 라이프스타일 등 분야의 인플루언서 및 관계사 대표 등을 초대해 총 200여명이 함께 교류하고 영감을 나누는 소통의 장이 펼쳐진다.


한화그룹 금융 5개사는 앞으로도 각 계열사 주요 상품 및 서비스와 다양한 이벤트를 통해 ‘LIFEPLUS’의 가치를 전달하고, 한화 금융사만의 차별화된 콘텐츠로 고객과 적극적으로 소통해 나갈 예정이다.


주요 기사

비즈/라이프-비즈/산업의 인기 급상승 뉴스

비즈/라이프-비즈/산업의 최신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