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
Starnews Logo

매일, 매일두유 고단백 출시 한달만에 백만 개 돌파

매일, 매일두유 고단백 출시 한달만에 백만 개 돌파

발행 :

채준 기자
사진

매일두유 고단백이 출시 한 달 만에 백만 개 판매 돌파를 기념해 라이브방송이 펼쳐진다.


매일두유 고단백은 지난 5월 4일 출시되어 6월 9일 기준 백만 개의 판매고를 올렸다. 1팩 당 달걀 약 2개 분량인 단백질 12g을 함유하고 있으며, 식물성 콩단백질로 부담 없는 칼로리가 특징이다. 달걀 2개의 칼로리는 약 140Kcal지만, 매일두유 1팩의 칼로리는 90Kcal에 불과하다. 매일유업은 두유가 우유·주스 대신 매일 마시는 음료임을 고려, 당 함량을 1팩 당 0.8g으로 설계해 당에 민감한 소비자에게 어필하고 있다.


매일유업은 매일두유 고단백의 백만 개 판매 돌파를 기념해 오는 6월 29일 오전 11시부터 12시까지 네이버 쇼핑라이브에서 프로틴 특집 라이브방송을 진행한다. 매일두유 고단백뿐 아니라 아몬드브리즈 뉴트리플러스 프로틴, 허쉬 초콜릿 드링크 프로틴, 매일바이오 초코링&프로틴볼, 셀렉스 코어프로틴 음료,셀렉스 코어프로틴 너츠바, 셀렉스 스포츠 웨이프로틴 등 매일유업의 단백질 상품을 총집합해 선보인다.


매일유업 관계자는 "건강한 식단, 건강한 라이프스타일에 대한 관심이 높아 매일두유 고단백이 단기간에 백만 개 판매를 돌파할 수 있었다"며 "앞으로도 매일두유는 더욱 건강하고 맛있는 제품으로 이러한 관심에 보답하겠다"고 전했다.


주요 기사

비즈/라이프-비즈/산업의 인기 급상승 뉴스

비즈/라이프-비즈/산업의 최신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