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KCC글라스(회장 정몽익)의 인테리어 전문 브랜드 '홈씨씨 인테리어'가 대전서구점 신규 오픈을 기념해 다양한 고객 맞이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6일 전했다.
먼저 홈씨씨 인테리어 대전서구점에서는 방문 상담 고객 100명에게 선착순으로 스타벅스 기프티콘을 증정한다. 또, 프리미엄 창호인 '홈씨씨 윈도우' 구매 고객 10명에게는 선착순으로 구매 금액에 따라 20만원 상당의 GS칼텍스 주유권 또는 신세계 상품권 50만원을 제공한다.
홈씨씨 인테리어 공간별 인테리어 패키지를 시공하는 고객에게는 최대 22만원의 신세계 상품권도 제공한다. 단, 물량 소진 시에는 이벤트가 조기 종료될 수 있다.
지난달 신규 오픈한 홈씨씨 인테리어 대전서구점은 대전시 서구 탄방역 인근에 위치한 고객 체험형 전시장으로, 욕실, 거실, 창호 등 홈씨씨 인테리어의 공간별 인테리어 패키지를 만나볼 수 있는 쇼룸과 다양한 자재를 직접 눈으로 보고 비교할 수 있는 자재 전시존이 마련됐으며 방문 고객은 상담부터 AS까지 본사에서 관리하는 홈씨씨 인테리어의 차별화된 토털 인테리어 서비스를 원스톱으로 받을 수 있다.
KCC글라스 관계자는 "대전서구점은 홈씨씨 인테리어의 충청권 플래그십 전시장으로 교통 접근성이 좋은 탄방역 인근에 위치해 대전시 뿐 아니라 충청지역 전역에서 많은 고객이 찾아 주실 것으로 기대한다"라며 "대전서구점을 중심으로 많은 충청지역 고객에게 상담부터 AS까지 본사에서 관리하는 홈씨씨 인테리어의 차별화된 토털 인테리어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라고 전했다.
한편 홈씨씨 인테리어는 최근 분당판교점과 서초본점 리뉴얼 오픈에 이어 대전서구점도 신규 오픈하며 전국에 체험형 매장을 확대하고 있다. 홈씨씨 인테리어는 올해 안으로 부산, 대구, 광주 등 주요 광역시별 직영 전시장을 리뉴얼하거나 신규 오픈하는 등 고객 체험형 전시장을 지속해서 늘려나갈 계획이다.
<저작권자 ©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