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
Starnews Logo

AK플라자, 오감 체험형 전시 '흔한남매 전' 개최

AK플라자, 오감 체험형 전시 '흔한남매 전' 개최

발행 :

채준 기자
/사진제공=애경
/사진제공=애경


AK플라자가 여름방학을 맞아 유명 인플루언서와 협업을 준비했다.


AK플라자는 수원점 6층에 위치한 AK갤러리에서 8월 15일까지 '흔한남매' 전시를 개최한다.


'흔한남매'는 구독자 약 238만 명을 보유한 인기 유튜브 채널이다. SBS 공채 개그맨 출신의 크리에이터 한으뜸과 정다운이 남매 역할을 맡아 현실 남매 사이에서 일어날 수 있는 에피소드를 시트콤 형식으로 선보이며 어린이들에게 큰 인기를 끌고 있다.


전시는 '흔한남매'의 유튜브 및 도서 내 인기 콘텐츠를 오프라인에 구현해 어린이들이 직접 참여하고 즐기며 오감을 충족할 수 있도록 기획됐다.


이번 전시는 놀이 체험존, 교육존, 게임존, 포토존 등 크게 4곳의 체험 및 전시 공간으로 꾸며졌다. '놀이 체험존'은 '흔한남매와 함께하는 여름'이라는 주제로 트로피컬 무드의 워터파크를 연상케 하는 공간 연출이 특징이다.


에어바운스, 볼풀, 대형 튜브존 등 어린이들이 직접 즐길 수 있는 체험 시설을 마련해 워터파크 분위기를 만끽할 수 있도록 했다. 특히, 체험존 내에는 대형 캐릭터 풍선을 배치하고, 서브 포토존을 체험존 곳곳에 마련해 관람객들이 인증샷을 통해 추억을 남길 수 있도록 했다.


'교육존'은 과학, 상식, 국어 등을 주제로 한 퀴즈 프로그램과 대형 주사위 게임을 통해 유쾌한 교육 공간으로 꾸몄다. '흔한남매'의 집을 오프라인에 그대로 재현한 '게임존'은 방탈출 방식을 활용해 어린이들이 오래 머물며 공간을 체험할 수 있도록 했다.


AK갤러리 관계자는 "이번 여름방학을 맞아 어린이들이 직접 체험하며 무더위를 날릴 수 있는 유쾌한 전시를 기획했다"고 말했다.


주요 기사

비즈/라이프-비즈/산업의 인기 급상승 뉴스

비즈/라이프-비즈/산업의 최신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