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
Starnews

정관장, 바이탈 캡슐 적용 '활기마이트' 출시

정관장, 바이탈 캡슐 적용 '활기마이트' 출시

발행 :

/사진제공=kgc인삼공사

정관장이 바이탈 캡슐 '활기마이트'를 선보이며, 3세대 활기력의 등장을 알렸다.


'활기마이트'는 고함량 비타민 B군 6종과 비타민 C, D, E, K를 비롯하여, 망간, 셀렌, 아연 등우리 몸에 꼭 필요한 미네랄을 함유해 단 한 병의 섭취만으로도 생동감 넘치는 에너지를 충전할 수 있는 '카카오톡 선물하기' 전용 제품이다. 세계적인 비타민 전문 기업 DSM사의 유럽산 비타민을 사용하여 품질과 신뢰도를 한층 높였다.


여기에 정관장이 엄선한 타우린, 아미노산 9종, 갈랑가추출물, 과라나추출물, 마카추출분말, 홍삼농축액분말, 수박과피추출물 등 15종의 고품격 부원료를 더했고, 상큼한 맛으로 누구나 부담 없이 즐길 수 있는 점이 특징이다.


'활기마이트'는 정관장이 독자기술로 개발한 듀얼 용기인 바이탈 캡슐을 적용해, 누르는 동작만으로 분말과 액상이 섞이며 에너지가 폭발하는 듯한 시각적 즐거움도 선사한다. 4중 구조로 정밀하게 설계된 프레스 버튼 캡과 밀폐 용기를 통해 기능성 원료가 담긴 분말을 안전하게 보관할 수 있다.


본지와 전화 통화한 KGC인삼공사 관계자는 "활기마이트는 건강기능식품의 새로운 섭취 방식에 대한 고민을 바탕으로 장기간 연구개발과 기술력을 집약해 완성한 제품이다"고 말했다.


추천 기사

비즈/라이프-비즈/산업의 인기 급상승 뉴스

비즈/라이프-비즈/산업의 최신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