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쿠팡이 쿠팡플레이 예능 '사내연애'와 협업해 오는 12일까지 '사내연애 겨울 컬렉션'을 진행한다고 5일 밝혔다.
이번 기획전은 쿠팡 패션과 쿠팡플레이의 첫 협업으로, 쿠팡플레이 시리즈 사내연애의 출연진이 겨울 패션 상품을 추천하는 기획전으로 구성했다.
쿠팡은 출연진 7명이 방송에서 실제 착용한 의류와 액세서리를 모았다. 평소 '사내연애' 에서 눈여겨 보고 있었던 아이템이 있었다면 추천상품을 통해 만나볼 수 있도록 했다.
출연자가 가장 선호하는 상품들을 모은 베스트 상품도 따로 모았다. 기획전 페이지에서 여성 출연진이 추천하는 여성패션과 남성 출연진이 추천하는 남성패션 상품들을 확인할 수 있다.
제임스 퀵 쿠팡 리테일 패션 부사장은 "쿠팡 패션과 쿠팡플레이의 첫 콜라보 기획전을 선보인다"며 "이번 기획전은 예능 출연진이 입어 보고 추천한 겨울 패션 아이템을 합리적인 가격에 구매할 수 있는 기회가 될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쿠팡플레이 예능 <사내연애>는 지난달 11일 첫 공개한 시리즈로 연애가 곧 월급이 되는 가상의 패션회사에서 펼쳐지는 직장 로맨스 리얼리티다. 정재형, 이적, 넉살, 이미주, 안아름, 5명의 MC가 지켜보는 가운데, 신입사원 남녀가 출연해 썸이 싹트는 설레는 회사생활을 보여주고 있다. <사내연애>는 매주 금요일 오후 8시 쿠팡플레이에서 공개된다.
<저작권자 ©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