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
Starnews Logo

호텔 나루 서울 엠갤러리, 레스토랑 부아쟁 비즈니스 런치 프로모션 선봬

호텔 나루 서울 엠갤러리, 레스토랑 부아쟁 비즈니스 런치 프로모션 선봬

발행 :

김혜림 기자
/사진제공=호텔 나루 서울 엠갤러리
/사진제공=호텔 나루 서울 엠갤러리

호텔나루 서울 엠갤러리 22층에 위치한 프렌치 레스토랑 부아쟁에서 비즈니스 런치 프로모션을 선보인다고 18일 밝혔다.


이번 프로모션은 마포와 여의도 인근 직장인을 대상으로 시그니처 런치 코스를 약 25% 할인된 특별 가격에 제공한다. 평일 12시부터 2시까지 이용 가능하며 명함 또는 사원증을 소지한 직장인 대상으로 혜택을 제공한다.


레스토랑 부아쟁의 시그니처 코스는 다채로운 재료의 풍성한 프렌치 코스를 즐길 수 있도록 구성되어 있다. 부아쟁 스타일의 한입 요리 4종은 푸아그라 샴페인 젤리, 크랩 브로오쉬, 랍스터 롤, 아마애비 타르타르로 눈도 입도 즐거운 비주얼을 자랑한다. 에피타이저는 컬리 플라워 퓨레와 잣, 조개 폼을 곁들인 구운 관자와 옥수수와 옥수수 퓨레를 곁들인 랍스터 중 선택 가능하다. 메인인 그릴 요리는 한우 안심 스테이크, 양갈비, 오늘의 생선 요리로 다양한 취향을 고려해 구성했다. 식사의 마무리인 디저트는 상큼한 패션 푸릇 크림과 고소한 피스타치오 스펀지가 조화로운 패션 후르츠 오페라 케이크와 화이트 초콜릿과 라임 크림이 조화로운 라임 타르트 중 선택할 수 있다.


레스토랑 부아쟁 관계자는 "여의도와 밤섬의 한강 전망이 펼쳐져 있어 낮에는 윤슬이 빛나는 한강의 모습을 저녁에는 화려한 도심의 야경을 감상할 수 있다"며 "인근 직장인들의 비즈니스 미팅은 물론, 점심 시간 회식을 선호하는 직장인들에게 바쁜 일상 속 잠깐의 휴식과 충전의 시간이 되기 바라며 탄탄한 구성의 프렌치 코스를 부담스럽지 않은 가격으로 즐길 수 있도록 준비했다"고 밝혔다.


해당 프로모션은 오는 8월 31일까지 운영되며 유선 예약을 통해 이용할 수 있다.


주요 기사

비즈/라이프-라이프스타일의 인기 급상승 뉴스

비즈/라이프-라이프스타일의 최신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