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
Starnews Logo

MODAFE 2023 홍보대사 김호영 위촉

MODAFE 2023 홍보대사 김호영 위촉

발행 :

채준 기자
/사진제공=한국현대무용협회
/사진제공=한국현대무용협회

/사진제공=한국현대무용협회
/사진제공=한국현대무용협회

뮤지컬 배우 김호영이 MODAFE 2023 제42회 국제현대무용제 홍보대사로 위촉되었다.


MODAFE 2023를 주최하는 (사)한국현대무용협회(이해준 이사장, 한양대학교 ERICA 교수)는 "무대를 휘어잡는 에너지와 섬세한 연기력을 자랑하는 뮤지컬 배우이자 드라마, 예능, 홈쇼핑, 트로트 등 장르를 불문하고 도전하는 모습은 모다페가 추구하는 MODAFE UNIVERSE을 연상하게 한다"며 "탁월한 입담과 엄청난 친화력으로 여러 매체에서 활발하게 활동하는 만큼 모다페를 일반 관객들에게 알리는 적임자라고 판단했다"며 김호영을 위촉한 배경을 설명했다.


김호영은 "현대 무용은 어렵다는 선입견을 안은미 무용단의 공연을 보고 깬 기억을 떠올리며 모다페를 통해 많은 사람들이 무용이란 장르를 쉽고 친근하게 받아들일 수 있었으면 좋겠다"고 말했다.


올해 MODAFE 2023은 'MODAFE UNIVERSE'란 주제로 20일부터 10월 15일까지 국립극장 해오름극장, 아르코예술극장 대극장과 소극장에서 펼쳐진다. MODAFE 2023는 대형 해외 단체의 개·폐막작과 다양한 형태의 수준 높은 공연, 주목할만한 신인들을 선보이는 등 코로나 이전 수준의 규모 회복과 더불어 국립극장(공동주최)과 국립현대무용단과의 공동기획을 통해 프로그램의 질적 향상과 안정적 발전의 기틀을 마련하고 있다.


주요 기사

비즈/라이프-트렌드/컬처의 인기 급상승 뉴스

비즈/라이프-트렌드/컬처의 최신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