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한화호텔앤드리조트 더 플라자는 연말연시를 맞아 호캉스와 스케이트, 재즈 공연까지 즐기는 겨울 패키지 2종을 선보인다.
최근 체험형 콘텐츠가 각광받으면서 휴식과 함께 문화생활을 할 수 있는 호텔 프로모션이 인기를 끌고 있다.
실제 더 플라자가 지난해 국립현대미술관과 협업해 출시한 패키지는 다른 객실 상품보다 2배 높은 실적을 거둔 바 있다. 올해는 서울광장 스케이트장 이용이 가능한 '홀리데이 인 시청'과 라이브 재즈 공연이 포함된 '재즈 나이트' 패키지를 마련했다.
'홀리데이 인 시청'은 디럭스 객실 1박과 특별 선물, 서울광장 스케이트장 입장권 2매가 제공된다. 프리미어 스위트 객실에 숙박할 경우 스케이트 입장권 3매를 증정한다.
더 플라자는 서울광장 외에도 덕수궁과 국립현대미술관 서울, 광화문 광장 등 서울 주요 명소와 인접해 있어 도심 데이트에 제격이다.
'재즈 나이트'는 디럭스 객실 1박과 더라운지 스페셜 디너 세트, 재즈 공연, 서울광장 스케이트장 입장권 2매가 포함된 패키지다.
라이브 재즈 공연은 오후 7시부터 오후 9시까지 2시간 동안 더라운지에서 진행된다.
본지와 전화 통화한 더 플라자 관계자는 "재즈 나이트 패키지의 경우 출시 직후 인기 날짜는 예약이 바로 마감됐을 정도로 인기가 좋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