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
Starnews

한화파워시스템, 휴스턴에 압축기 서비스센터 개소

한화파워시스템, 휴스턴에 압축기 서비스센터 개소

발행 :

채준 기자
/사진제공=한화파워시스템
/사진제공=한화파워시스템

한화파워시스템이 15일 미국 텍사스주 휴스턴에 압축기 서비스센터를 개소했다.


텍사스는 압축기가 필수재로 활용되는 석유&가스(Oil & Gas) 산업이 번영한 곳으로 한화파워시스템 미국 법인이 자리하고 있다.


법인 내 서비스센터를 새로 연 한화파워시스템은 북미 전역 다양한 산업군에서 사용될 압축기를 체계적으로 유지보수하고 연 내에 제품 조립과 판매도 실시한 계획이다.


한화파워시스템은 전세계 다양한 산업현장에 고품질 압축기를 공급해왔다. 2024년 기준 누적 판매량 9000대를 초과했다. 이 중 상당수가 북미 지역에서 가동 중이며 주로 석유&가스, 철강, 반도체, 전기차 배터리, 탄소 포집 및 활용(CCUS), 공기 분리(Air Separation) 등의 산업군에서 활용되고 있다.


휴스턴 서비스센터를 통해 한화파워시스템은 북미 지역 내 완결성 있는 압축기 토탈 솔루션(Total Solutions)을 제공할 예정이다.


한화파워시스템은 이번 신규 서비스센터 개소로 국내 창원과 아랍에미리트 아부다비, 미국 휴스턴에 총 3개의 서비스센터를 운영하게 된다. 추가로 내년엔 이탈리아 밀라노와 사우디아라비아 코바르에도 새 서비스센터를 열어 전세계에 포진한 고객의 만족도를 극대화할 예정이다.


한화파워시스템 마이크(Mike) 미국 법인장은 "휴스턴 서비스센터 개소를 통해 지역 고객과의 유대를 강화하고 효율적인 영업활동을 펼칠 것이다"고 밝혔다.


추천 기사

비즈/라이프-비즈/산업의 인기 급상승 뉴스

비즈/라이프-비즈/산업의 최신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