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한성에프아이의 프리미엄 퍼포먼스 골프웨어 브랜드 '테일러메이드 어패럴'이 해외 라운딩 및 투어를 계획 중인 골퍼들을 위한 특별 기획전 '엑셀러 투어 에디션(XCELER TOUR EDITION)'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11일 전했다.
테일러메이드 어패럴은 겨울 속에서 계절을 건너 해외로 여름 라운딩을 떠나는 골퍼들을 위해 이번 프로모션을 마련했다. 기능성과 스타일, 실용성을 모두 갖춘 여름 골프웨어를 제안하며 해외 골프 여행을 준비하는 골퍼들의 편의와 만족을 높이겠다는 계획이다.
엑셀러 투어 에디션에서는 여름 시즌 해외 라운딩을 고려해 경량성과 통기성, UV 차단 기능을 갖춘 여름 티셔츠, 반바지, 볼캡, 선바이저 등 여름용 골프웨어를 중심으로 한 총 60여 종의 아이템을 엄선했다. 장시간 라운딩과 이동이 많은 투어 환경을 반영한 실용적인 아이템으로 라인업을 설계해 무더운 해외 골프 코스에서도 최적의 퍼포먼스를 제공할 수 있도록 했다.
테일러메이드 어패럴 공식 온라인스토어 및 오프라인 매장서 이번 기획전 제품을 구매 시 20% 할인 쿠폰을 제공받을 수 있다. 또한 온라인스토어에서는 구매 금액에 따라 고급 보스턴백, 파우치, 항공커버 및 골프볼(3구) 세트 등 다양한 사은품을 추가적으로 증정받을 수 있다. 실제 라운딩과 여행 환경에서 유용하게 활용 가능해 해외 라운딩 준비 부담을 덜고 여행의 품격까지 높여주는 아이템으로 구성했다.
테일러메이드 어패럴 관계자는 "해외 골프 투어를 떠나는 고객들이 기능성과 스타일을 모두 갖춘 아이템으로 보다 완벽한 준비를 할 수 있도록 이번 프로모션을 기획했다"라며 "다가올 26SS 시즌에도 고객들에게 최적화된 제품과 보다 업그레이드된 엑셀러 라인 제품을 선보일 예정이며 고객 만족도를 더욱 높일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테일러메이드 어패럴은 최근 '윈터 다운 컬렉션'과 '윈터 에센셜 컬렉션'을 연달아 출시하는 등 계절별 플레이 환경에 대응한 기능성·퍼포먼스 중심 라인업을 지속 확장하며 골퍼들의 다양한 투어·라운딩 환경을 고려한 제품 개발에 집중하고 있다.
<저작권자 ©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