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
Starnews

매일두유o어메이징오트, 화제의 셰프들과 온라인 이벤트 진행

매일두유o어메이징오트, 화제의 셰프들과 온라인 이벤트 진행

발행 :

/사진제공=매일유업

매일유업의 국내 대표 식물성 제품 브랜드 '매일두유'와 '어메이징 오트'가 최근 화제의 중심에 선 셰프들과 손잡고 특별한 온라인 이벤트를 펼친다. 특히 '예약전쟁'을 치러야 할 만큼 인기가 높은 셰프들의 레스토랑 식사권을 제공해 소비자들의 뜨거운 반응이 예상된다.


'셰프의 히든 레시피'를 주제로 한 이번 이벤트는 매일두유 브랜드 앰버서더인 에드워드 리 셰프를 비롯해 수퍼판의 우정욱 셰프, 소울의 김희은 셰프로, 인기 셰프들이 직접 매일두유와 어메이징 오트 제품을 활용해 개발한 레시피를 공개하고, 소비자들이 메뉴 이름을 짓는 네이밍 이벤트와 특가 혜택을 만날 수 있는 통합기획전으로 구성됐다.


온라인 이벤트 참여 방법은 간단하다. 1월 31일까지 진행되는 이벤트 기간 동안 매일유업 네이버 직영스토어에서 매일두유 또는 어메이징 오트 제품을 구매한 뒤, 창의적인 레시피 메뉴 이름과 셰프에 대한 응원을 담은 구매 후기를 남기면 응모된다. 당첨자에게는 '서울엄마' 우정욱 셰프의 수퍼판 혹은 김희은 셰프의 소울 레스토랑 2인 식사권이 증정된다. 당첨자 발표는 1월 13일부터 매주 화요일마다 공개해 매주 2명씩, 총 8명을 선정한다.


이번 셰프의 히든 레시피는 매일유업 공식 유튜브와 인스타그램을 통해 순차적으로 영상으로 공개될 예정이다. 우정욱 셰프는 매일두유를 활용해 크림파스타와 디저트 아이스크림을 선보였다. 소울의 김희은 셰프는 어메이징 오트의 오트밀을 활용한 스프를 선보였다. 오


더불어 이번 이벤트 기간 동안 매일두유나 어메이징 오트 제품을 구매하는 고객은 12,900원 상당의 오트밀 오리지널 제품(900g)을 2,000원에 구매할 수 있는 파격적인 할인혜택을 누릴 수 있다.


본지와 전화 통화한 매일유업 관계자는 "이번 수퍼판의 서울엄마 우정욱, 소울의 김희은 셰프가 선보인 창의적인 레시피들을 통해, 매일두유와 어메이징 오트의 새로운 매력을 발견하게 될 것이다"고 말했다.


추천 기사

비즈/라이프-비즈/산업의 인기 급상승 뉴스

비즈/라이프-비즈/산업의 최신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