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
Starnews Logo

윌 스미스 '히치', 美 박스오피스 1위 등극

윌 스미스 '히치', 美 박스오피스 1위 등극

발행 :

이규창 기자
사진

윌 스미스 주연의 영화 'Mr. 히치: 당신을 위한 데이트 코치'(이하 '히치')가 개봉 첫 주 박스오피스 1위에 올랐다.


영화 전문사이트 IMDB에 따르면 영화 '히치'는 개봉 첫 주말 4530만 달러의 흥행 수입을 거두며 2월 둘째주(2월 11일~13일) 전미 박스오피스 1위에 올랐다.


영화 '히치'는 거금을 받고 비밀리에 남자들의 데이트를 도와주는 '데이트 코치'에 관한 이야기로, 윌 스미스가 성공률 100%를 자랑하는 데이트 코치 히치 역을 맡았다.


지난주 1위에 올랐던 베리 왓슨 주연의 공포 영화 '부기맨'(Boogeyman)은 1080만 달러의 흥행 수익을 기록하며 2위를 차지했고, 흑인 코미디 영화 '아직 멀었어요?'(Are We There Yet?)가 3위를 기록해 4주째 흥행을 이어가고 있다.


클린트 이스트우드 감독의 '밀리언달러 베이비'(Million Dollar Baby)는 지난 주 5위에서 오히려 한 계단 오른 4위를 차지해 9주 동안 총 4500만 달러의 흥행 누계를 기록했다.


한편 박스오피스 5위에 오른 애니메이션 영화 '아기곰 푸'(Pooh's Heffalump Movie)는 유명 디즈니 애니메이션 '곰돌이 푸'(Winnie the Pooh)의 이야기를 한단계 발전시킨 내용으로, 개봉 첫 주 600만 달러의 흥행 수익을 거뒀다.


주요 기사

    연예-영화의 인기 급상승 뉴스

    연예-영화의 최신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