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
Starnews Logo

할리우드 영화 '블롭', 韓배우 찾아..누가 사무엘L잭슨과 호흡하나

할리우드 영화 '블롭', 韓배우 찾아..누가 사무엘L잭슨과 호흡하나

발행 :

김소연 기자
사무엘 L. 잭슨/AFPBBNews=뉴스1
사무엘 L. 잭슨/AFPBBNews=뉴스1


영화 '킹스맨:시크릿 에이전트'와 영화 '어벤져스' 시리즈로 한국에서도 익숙한 할리우드 배우 사무엘 L 잭슨이 주연으로 출연하는 영화 '블롭'에서 작품에 출연할 20대 한국 배우와 아이돌을 찾고 있다.


'드롭' 측 관계자는 26일 스타뉴스에 "이야기의 배경이 되는 곳이 학교"라며 "미국은 다인종 국가인 만큼 한국계 학생 캐릭터가 등장할 예정이다. 영어가 능통한 20대 배우들과 아이돌들을 중심으로 출연자를 물색 중이다"고 밝혔다.


'블롭'은 젤라틴 우주괴물이 추락해 닥치는 대로 인간을 포식하고 증식한다는 내용을 담은 SF영화다. 사무엘 L. 잭슨은 지구 깊숙한 곳에 있는 포식자를 발견해내는 시도를하는 생화학교수 역할을 맡았다.


현재 한국계 학생 출연자는 결정되지 않았다. 최근 연예계엔 어릴 적부터 영어공부를 해왔거나, 해외에서 거주해 영어에 능통한 아이돌과 배우들이 적지 않은 만큼 이들 중에서 다양한 가능성을 염두하고 캐스팅이 이뤄질 전만이다.


캐스팅이 정리되면 '블롭'은 9월부터 촬영을 시작할 예정이다.


한편 '블롭'은 1958년 제작된 동명의 원작 영화를 리메이크하는 작품으로 이미 1988년 한 차례 리메이크된 바 있다. 1950년대 당시로서는 기록적인 400만 달러라는 흥행스코어를 남겼다.


'툼 레이더', '장군의 딸', '메카닉', '익스펜더블2' 등을 연출했던 사이먼 웨스트 감독이 메가폰을 잡는다. 드라마 '아이리스' 시리즈와 영화 '가문의 영광' 시리즈를 제작했던 태원엔터테인먼트가 제작한다.


주요 기사

    연예-영화의 인기 급상승 뉴스

    연예-영화의 최신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