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
Starnews Logo

[넥스트위클리]'여교사'·'사랑하기때문에'·'로그원' 첫선

[넥스트위클리]'여교사'·'사랑하기때문에'·'로그원' 첫선

발행 :

김미화 기자
/사진=영화 포스터
/사진=영화 포스터


○...차태현 김유정 주연의 영화 '사랑하기 때문에'(감독 주지홍)가 베일을 보인다. 오는 19일 오후 2시 서울 건대입구 롯데시네마에서 '사랑하기 때문에' 언론배급시사회가 열린다. '사랑하기 때문에'는 갑작스러운 사고로 남의 몸을 갈아타는 뜻밖의 능력(?)을 가지게 된 남자가 사람들의 사랑을 이어주며 행복한 기적을 만들어 내는 코미디다. 당초 지난 11월 개봉 예정이었으나, 개봉이 밀려 내년 1월 관객을 찾는다.


/사진=영화 포스터
/사진=영화 포스터


○...일본 애니메이션 '너의 이름은'(감독 신카이 마코토)의 언론배급시사회가 오는 20일 오후 2시 서울 메가박스 동대문에서 열린다. '너의 이름은.'은 꿈 속에서 몸이 뒤바뀐 도시 소년 타키와 시골 소녀 미츠하, 만난 적 없는 두 사람이 만들어가는 기적과 사랑에 관한 이야기. 일본에서 1500만 관객을 돌파하며 역대 재패니메이션 흥행 2위에 오르는 등 세계적으로 주목받은 작품이다. 내년 1월 4일 개봉한다.


/사진=영화 포스터
/사진=영화 포스터


○...'로그원:스타워즈 스토리'가 첫선을 보인다. 오는 21일 오전 10시 30분 서울 CGV왕십리에서 영화 '로그원 : 스타워즈 스토리' 언론배급시사회가 열린다. '로그원'은 '스타워즈' 스토리의 첫 번째 스핀오프로 '스타워즈:새로운 희망'보다 앞선 시대의 이야기를 담는다. 레지스탕스 전사들이 데스 스타의 설계도를 훔쳐 전 우주에 새로운 희망을 주는 스토리로 펠리시티 존스가 저항군의 리더 진 어소 역을 맡았다.


/사진=영화 포스터
/사진=영화 포스터


○...질투 그 이상의 문제작, 김하늘 주연의 '여교사'(감독 김태용)가 공개된다. 오는 21일 오후 2시 서울 CGV왕십리에서 영화 '여교사' 언론배급 시사회가 열린다. '여교사'는 계약직 여교사 효주(김하늘 분)가 정교사 자리를 치고 들어온 이사장 딸 혜영(유인영 분)과 자신이 눈 여겨 보던 남학생 재하(이원근 분)의 관계를 알게 되고, 이길 수 있는 패를 쥐었다는 생각에 다 가진 혜영에게서 단 하나 뺏으려 하면서 벌어지는 일을 그린 질투 그 이상의 문제작이다. '거인' 김태용 감독의 신작으로 기대를 모은다.


주요 기사

연예-영화의 인기 급상승 뉴스

연예-영화의 최신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