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
Starnews

구하라 "순천만세계동물영화제 홍보대사..생명존중, 함께 행복"

구하라 "순천만세계동물영화제 홍보대사..생명존중, 함께 행복"

발행 :

김현록 기자
구하라 / 제공=순천만세계동물영화제
구하라 / 제공=순천만세계동물영화제

제6회 순천만세계동물영화제(6th Animal Film Festival in Suncheonman)가 개막을 앞두고 홍보대사 구하라의 특별한 응원 영상을 공개 했다.


2일 공개된 영상에서 구하라는 "생명의 소중함과 가치를 생각하는 순천만세계동물영화제가 벌써 6회가 됐다고 한다"며 해피 애니멀즈, 함께 행복한 세상이란 영화제 슬로건을 강조했다.


구하라는 "전세계 19개국 49편의 동물영화가 상영되는데, 이 모든 영화를 무료로 보실 수 있다. 동물과 영화를 사랑하는 친구와 함께, 가족과 함께 제 6회 순천만세계동물영화제로 놀러오세요"라고 말했다.


지난달 위촉식과 함께 본격 홍보대사로서 본격 활동에 들어간 구하라는 "동물을 사랑하고 생명을 존중하는 뜻 깊은 영화제의 홍보대사로 위촉된 것을 감사하게 생각한다. 사람과 동물 모두의 행복을 추구한다는 좋은 취지에 적극적으로 동참하고 널리 알려질 수 있도록 열심히 활동하겠다"고 밝힌바 있다.


펫티켓 캠페인 등 홍보대사로서 영화제를 널리 알림과 동시에, 8월 17일 열리는 개막 행사에도 참여하여 영화제를 빛낼 예정이다. 평소 동물사랑이 남다른 구하라가 홍보대사로서 활약할 제6회 순천만세계동물영화제에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순천만세계동물영화제는 오는 8월 17일부터 21일까지 5일간 순천문화예술회관, CGV순천 및 순천시 일원에서 열린다.


추천 기사

    연예-영화의 인기 급상승 뉴스

    연예-영화의 최신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