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
Starnews

강동원,할리우드 이어 프랑스영화 '고요한 아침' 내년 진행

[단독] 강동원,할리우드 이어 프랑스영화 '고요한 아침' 내년 진행

발행 :

전형화 기자
강동원이 프랑스영화 '고요한 아침'에 출연한다/사진제공=워너브라더스 코리아
강동원이 프랑스영화 '고요한 아침'에 출연한다/사진제공=워너브라더스 코리아

배우 강동원이 할리우드 진출에 이어 프랑스 영화에 출연한다.


4일 영화계에 따르면 강동원은 최근 프랑스영화 '고요한 아침' 출연을 결정하고 세부 일정 등을 조율 중이다. '고요한 아침'은 2017년 강동원이 칸국제영화제 기간 중 현지를 방문, 제작진과 출연 교섭을 한 작품.


이후 제작진은 지난해 말 한국을 찾아 촬영 여건 등 여러 방안을 놓고 강동원 측과 논의했다. 투자가 여의치 않아 진행이 미뤄지면서 강동원은 할리우드 영화 '쓰나미 LA'에 먼저 출연하기로 했다. 강동원은 올해 칸영화제 기간 중 '고요한 아침' 제작진과 현지에서 다시 만나 세부 일정을 조율했다.


그 뒤 '고요한 아침'에 한국 투자가 성사되면서 한불 합작영화로 제작하기로 결정됐다. 강동원은 '쓰나미LA' 촬영이 끝나는 대로 '고요한 아침'을 찍기로 일정을 조정하고 있다.


'쓰나미 LA'는 당초 지난 4월부터 영국에서 촬영이 진행될 예정이었으나 감독 사이먼 웨스트가 교체되는 등 프로덕션 조정으로 미뤄진 상태. '쓰나미 LA'는 올 하반기부터 촬영에 들어갈 것으로 보인다. 다만 '쓰나미 LA' 촬영 일정이 언제 마칠지에 따라 '고요한 아침' 정확한 촬영 일정이 결정될 전망이다.


추천 기사

    연예-영화의 인기 급상승 뉴스

    연예-영화의 최신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