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할리우드 스타들의 한주간 소식을 정리해서 알려드립니다
○...니콜라스 케이지가 일본인 여성 에리카 코이케와 네 번째 결혼을 한 뒤 4일 만에 법원에 혼인 무효 신청서를 냈다. TMZ 등 다수 외신에 따르면 지난달 25일 결혼한 니콜라스 케이지는 결혼 4일 만에 법원에 결혼 무효 신청 서류를 제출했다. 니콜라스 케이지가 제출한 결혼 무효 신청 서류에 따르면 니콜라스 케이지와 에리카 코이케는 술에 취한 상태에서 결혼했다. 두 사람은 당시 행동에 대해 만취한 상태였기에 이해가 부족했다고 주장했다.

○...디즈니 마블 영화 '캡틴 마블'이 여성 슈퍼히어로 영화 사상 처음으로 흥행 수입 1조 원을 돌파했다. 미국 매체 버라이어티에 따르면 '캡틴 마블'은 글로벌 박스오피스 10억 달러(한화 약 1조 1367억 원) 클럽에 가입했다. 이로써 솔로 여성 히어로 영화 사상 최초로 10억 달러 클럽에 가입하는 영광을 안았다. 마블의 경쟁자인 DC유니버스의 솔로 여성 히어로 영화인 '원더우먼'은 8억 4100만 달러(한화 약 9558억 8060만 원)를 벌어들였다.

○...'서치'에 출연한 한국계 배우 존 조(한국명 조요한)가 넷플릭스 오리지널 시리즈 '카우보이 비밥'에 출연한다. 최근 할리우드 리포트 등 다수 외신에 따르면 존 조는 넷플릭스 '카우보이 비밥'에서 스파이크 슈피겔 역을 맡는다. '카우보이 비밥'은 동명의 애니메이션 시리즈를 원작이다. 존 조가 분하는 스파이크 슈피겔은 치명적인 미소와 재치 넘치는 현상금 사냥꾼이다.

○...안젤리나 졸리의 첫째 아들 매덕스가 올 가을 대학에 입학하는 가운데, 그가 한국의 연세대에 입학할지 외신의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최근 졸리는 인터뷰를 통해 "매덕스가 올 가을 대학교에 입학한다. 그저 너무나 자랑스럽다"라고 말했다. 그는 매덕스가 어느 학교에 입학하는지 밝히지 않았지만 외신은 매덕스가 한국의 대학교나 아니면 뉴욕에 있는 대학교 둘 중 하나에 입학 할 것으로 예측하고 있다. 앞서 안젤리나 졸리는 지난해 아들 매덕스와 팍스를 데리고 방한, 신촌 연세대학교 캠퍼스 투어를 한 바 있다.
<저작권자 ©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