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

You can view this site in English. Please check the list of supported languages.

Starnews

김남길, 제헌절 경축식 참여 소감 "의미 되새기는 자리 영광"

김남길, 제헌절 경축식 참여 소감 "의미 되새기는 자리 영광"

발행 :

배우 김남길 /사진제공=씨제스엔터테인먼트

배우 김남길이 제71주년 제헌절 경축식에서 비장한 목소리로 헌법 전문을 낭독한 소감을 밝혔다.


17일 오전 10시 국회 본관 중앙홀에서는 제71주년 제헌절 경축식이 열렸다. 이날 행사에는 문희상 국회의장, 여야 지도부 등 총 1700여 명이 참석했다.


제71주년 제헌절 경축식은 애국가 제창, 순국선열에 대한 묵념, 헌법의 약속 주제 영상 상영, 뮤지컬 '1948 그리고 지금 이 순간' 공연 등의 순서로 진행됐다.


김남길은 뮤지컬 '1948 그리고 지금 이 순간' 공연 중 모습을 드러낸 뒤 대한민국 헌법을 낭독했다. 그는 대한민국의 헌법을 제정하고 공포한 1948년 7월 17일을 기념하기 위해 1948년 당시의 헌법 전문을 낭독하는 뜻 깊은 행사에 참석했다.


김남길은 담담하고도 엄숙한 분위기로 말문을 연 뒤 깊이 있는 목소리로 전문을 낭독하며 듣는 이에게 묵직한 감동을 선사했다.


행사를 마친 김남길은 "대한민국 국민의 한 사람으로서 헌법 제정 71주년을 맞아 그 의미를 되새기는 자리에 함께 할 수 있어 영광이라고 생각한다. 헌법이 지향하고 추구하는 가치가 모두 실현될 수 있기를 또한 이를 통해 우리 모두의 안전과 자유와 행복이 이루어지기를 희망한다"고 소감을 전했다.


추천 기사

    연예-영화의 인기 급상승 뉴스

    연예-영화의 최신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