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
Starnews Logo

'킹덤2' 김은희 작가 "전지현, 고맙게도 출연..시즌 10까지 가고파"

'킹덤2' 김은희 작가 "전지현, 고맙게도 출연..시즌 10까지 가고파"

발행 :

강민경 기자
김은희 작가 /사진=넷플릭스 오리지널 시리즈 '킹덤' 시즌 2 온라인 생중계 캡처
김은희 작가 /사진=넷플릭스 오리지널 시리즈 '킹덤' 시즌 2 온라인 생중계 캡처

넷플릭스 오리지널 '킹덤' 시즌2 대본을 작성한 김은희 작가가 전지현에 대해 언급했다.


5일 오전 넷플릭스 오리지널 시리즈 '킹덤' 시즌 2 제작발표회가 열렸다. 코로나19의 확산 방지를 위한 온 국민의 노력에 부응하기 위해 온라인 생중계로 진행됐다. 이 자리에는 배우 주지훈, 류승룡, 배두나, 김상호, 김성규, 전석호, 김혜준, 김성훈 감독, 박인제 감독, 김은희 작가가 참석했다.


'킹덤' 시즌 2는 죽은 자들이 살아나 생지옥이 된 위기의 조선, 왕권을 탐하는 조씨 일가의 탐욕과 누구도 믿을 수 없게 되어버린 왕세자 창(주지훈 분)의 피의 사투를 그린 미스터리 스릴러다.


이날 김은희 작가는 "극을 구상하다가 (전지현 배우에게) 어울릴 거 같은 배역이 있어서 제안을 드렸다. 고맙게도 받아들여주셨다. 어떤 캐릭터인지는 시즌 2를 보면 아마 알 수 있지 않을까 싶다"고 말했다.


김은희 작가는 "시즌 3는 입금이 되어야 한다. 사실 시즌 2가 잘 되야 시즌 3 제작이 가능한 이야기다. 시즌 2를 여러분들이 사랑해주신다면 더 커진 세계관의 시즌 3을 볼 수 있지 않을까 싶다. 저는 개인적으로 시즌 10까지 가보고 싶은 바람이다"라고 전했다.

한편 '킹덤' 시즌 2는 오는 13일 넷플릭스를 통해 전 세계 190여 개국에 동시 공개된다.


주요 기사

    연예-영화의 인기 급상승 뉴스

    연예-영화의 최신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