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
Starnews Logo

'카페 벨에포크', 핸드메이드 시간여행 로맨스의 탄생

'카페 벨에포크', 핸드메이드 시간여행 로맨스의 탄생

발행 :

김미화 기자
/사진='카페 벨에포크' 포스터
/사진='카페 벨에포크' 포스터


영화 '카페 벨에포크'가 지금껏 본 적 없는 새로운 콘셉트로 '이프 온리', '미드나잇 인 파리', '어바웃 타임' 등의 시간 로맨스 영화의 흥행 계보를 이을 영화로 주목받고 있다.


'카페 벨에포크'는 사랑이 시작되는 곳, 카페 벨에포크로 하룻밤의 시간여행을 떠난 빅토르가 잊었던 설렘을 마법처럼 되찾게 되는 핸드메이드 시간여행 로맨스다.


'카페 벨에포크'는 이전의 작품들이 보여주었던 단순 과거로 시간여행을 떠나는 것이 아니라 '핸드메이드 시간여행'이라는 그 동안 보지 못한 새로운 콘셉트로 관심을 모으고 있다.


'카페 벨에포크'는 우리가 원하는 시간과 장소, 상황을 의뢰하면, 연출가와 배우들이 멋진 세트에서 완벽하게 '핸드메이드'로 연출해내는 모습을 그린다. 우리 모두가 바라는 대로의 모든 것을 다시 경험할 수 있는, 한 번쯤 꿈꿔 본 이야기로 관객들의 흥미를 자극한다.


특히 '카페 벨에포크'는 우리의 인생에서 가장 설레고 행복했던 첫사랑 시절의 기억을 그대로 눈앞에 재현함으로써, 보는 이들에게 첫사랑 당시 느꼈던 두근거림과 설렘을 다시금 안겨줄 예정이다.


'이프 온리'와 '미드나잇 인 파리', '어바웃 타임' 등 각양각색의 시간여행 로맨스 영화들이 관객들의 뜨거운 관심을 받았던 가운데, 이전에 본 적 없는 새로운 시간여행을 담은 '카페 벨에포크'에 시선이 집중되고 있다.


한편 '카페 벨에포크'는 5월 개봉한다.


주요 기사

연예-영화의 인기 급상승 뉴스

연예-영화의 최신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