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
Starnews Logo

'쇼미더고스트'-'좋은 사람'-'건파우더 밀크셰이크' [강추비추]

'쇼미더고스트'-'좋은 사람'-'건파우더 밀크셰이크' [강추비추]

발행 :

김미화 기자
/사진=각 영화 포스터
/사진=각 영화 포스터

마블 영화 '샹치와 텐 링즈의 전설'이 박스오피스 1위로 질주 중인 가운데, 작은 영화들이 새로 관객을 찾는다. 카라 출신 한승연 주연의 '쇼 미 더 고스트', 부산국제영화제 화제작 '좋은 사람' 그리고 외화 '건파우더 밀크셰이크'를 소개한다.


/사진='쇼 미 더 고스트' 스틸컷
/사진='쇼 미 더 고스트' 스틸컷

'쇼 미 더 고스트', 감독 김은경, 러닝타임 83분, 12세 관람가

영혼까지 끌어모아 마련한 돈으로 드림 하우스에 입성한 20년 절친 예지(한승연 분)와 호두(김현목 분). 완벽한 줄 알았던 집에 귀신이 들자, 돈도 갈 곳도 없는 둘은 귀신을 내쫓기로 결심한다. 그러나 귀신보다 무서운 서울 물가 때문에 지쳐버린 두 사람은 값비싼 전문 퇴마사 대신 특별할인 이벤트 중인 꽃도령 퇴마사 기두와 셀프 퇴마에 나선다. 힘든 현실에 지친 청춘이 연대하여 문제를 해결하는 코믹 호러!


김미화 기자

강추☞복잡하지 않고 담백한 이야기.

비추☞웃음도 공포도 어정쩡..


/사진='좋은 사람 ' 스틸컷
/사진='좋은 사람 ' 스틸컷

'좋은사람', 감독 정욱, 러닝타임 101분, 12세 관람가


고등학교 교사 경석(김태훈 분)의 반에서 지갑 도난 사건이 발생하고, 같은 반 학생이 세익(이효제 분)이 범인으로 지목된다. 경석은 세익을 불러 어떤 말을 해도 믿을 테니 진실을 말하라고 하지만, 세익은 무조건 아니라며 억울함을 호소한다. 그날 밤, 학교에 데려왔던 경석의 딸 윤희가 교통사고를 당하게 되고 또 다시 세익이 범인으로 지목된다.


강민경 기자

강추☞ 질문을 던져 생각하게 만드는 미덕

비추☞ 자신만의 답을 찾는 게 싫다면.


/사진='건파우더 밀크셰이크' 스틸컷
/사진='건파우더 밀크셰이크' 스틸컷

'건파우더 밀크셰이크', 감독 나봇 파푸샤도, 러닝타임 115분, 청소년관람불가


남다른 유전자와 조기교육으로 완성된 영앤스트롱 킬러 '샘'과 그녀의 엄마이자 실패율 0%의 레전드 킬러 '스칼렛', 그리고 비밀스러운 도서관의 '킬'사부일체가 자신들의 운명을 찢어 놓은 놈들을 향해 갈기는 달콤한 복수를 그린 액션 영화. '킬빌', '킹스맨', '존윅'을 합친 듯한 영화라는 평을 받고 있다.


김미화 기자 letmein@mt.co.kr


주요 기사

연예-영화의 인기 급상승 뉴스

연예-영화의 최신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