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관객들 사이에서 영화 '샹치와 텐 링즈의 전설' 명장면으로 손꼽히는 무삭제 버스 액션 영상이 공개됐다.
월트디즈니컴퍼니 코리아 측은 개봉 이후 부동의 박스오피스 1위 자리를 차지하고 있는 영화 '샹치와 텐 링즈의 전설' 속 무삭제 버스 액션 영상을 공개했다.
공개된 영상에는 자신의 과거를 뒤로한 채 평범한 삶을 살아가던 샹치(시무 리우 분)가 아버지 웬우(양조위 분)가 이끄는 미스터리 조직 텐 링즈 무리의 습격을 당하면서 암살자로 훈련된 자신의 본 모습을 세상에 드러내는 모습이다. 도심 한복판을 질주하는 버스 안에서 무기 하나 없이 맨몸으로 적들을 상대하는 샹치의 폭발적인 액션은 단 1초도 눈을 뗄 수 없을 만큼 강렬한 몰입감을 선사한다.

특히 버스 구조물을 활용한 현실감 넘치는 스턴트와 버스 내부와 외부를 오가는 아슬아슬한 격투 장면들이 긴장감을 끌어올리며 '샹치와 텐 링즈의 전설'에서만 느낄 수 있는 새로운 스타일의 익스트림 액션에 대한 기대감을 고조시킨다. 여기에 관객들의 만장일치 호평까지 더해지면서 입소문 열풍이 더욱 거세지고 있어 9월 극장가 최강자로서 거침없는 흥행 질주를 이어갈 것 전망이다.
한편 '샹치와 텐 링즈의 전설'은 마블의 강력한 전설 텐 링즈의 힘으로 어둠의 세계를 지배해 온 아버지 웬우(양조위 분)와 암살자의 길을 거부하고 자신의 진정한 힘을 깨달은 초인적 히어로 샹치(시무 리우 분)의 피할 수 없는 운명적 대결을 그린 슈퍼 히어로 액션 블록버스터로 전국 극장에서 절찬 상영 중이다.
강민경 기자 light39@mtstarnews.com
<저작권자 ©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