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
Starnews Logo

'만년이 지나도' 가진동X송운화X왕정, 주연3인 스페셜 포스터

'만년이 지나도' 가진동X송운화X왕정, 주연3인 스페셜 포스터

발행 :

김미화 기자
/사진='만년이 지나도 변하지 않는게 있어'
/사진='만년이 지나도 변하지 않는게 있어'

3주 연속 대만 박스오피스 1위를 차지하며 흥행 기록을 세우고 있는 판타지 로맨스 '만년이 지나도 변하지 않는 게 있어'가 주연 3인을 모두 담은 스페셜 포스터를 공개했다.


'만년이 지나도 변하지 않는 게 있어'는 붉은 실로 인연을 맺어주는 '월하노인'이 된 샤오룬이 현생에서의 연인이었던 샤오미에게 새로운 사랑을 찾아주는 임무를 맡으며 벌어지는 시공간 초월 판타지 로맨스 영화. 부천국제판타스틱영화제 개막작, 타이페이영화제 개막작에 선정, 중화권 최고의 시상식으로 꼽히는 제58회 금마장 영화상에서 총 11개 부문에 후보에 오르고 3개 부문에서 수상한 화제작이다.


이번에 공개된 '만년이 지나도 변하지 않는 게 있어' 스페셜 포스터는 영화의 주연을 맡은 '그 시절, 우리가 좋아했던 소녀' 가진동(샤오룬 역), '나의 소녀시대' 송운화(샤오미 역), 그리고 '반교: 디텐션' 왕정(핑키 역)까지 대만을 대표하는 청춘 스타 3인의 모습을 전부 담고 있다.


렬한 눈빛으로 어딘가를 바라보는 핑키, 붉은 실반지를 끼고 기도를 하고 있는 샤오미, 핑키와 샤오미 중간에 위치한 샤오룬의 모습은 세 주인공이 영화 속에서 어떤 관계로 이야기를 풀어갈지 기대를 모은다.


'만년이 지나도 변하지 않는 게 있어'는 기존 대만 로맨스에서 볼 수 없었던 SF 요소들을 넣어 관객들에게 색다른 매력을 선사할 예정이다.


한편 '만년이 지나도 변하지 않는 게 있어'는 오는 2월 9일 개봉한다.


김미화 기자 letmein@mt.co.kr


주요 기사

연예-영화의 인기 급상승 뉴스

연예-영화의 최신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