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
Starnews Logo

'헌트' 이정재 감독, 황동혁 감독 이어 김용화 감독과 GV 개최

'헌트' 이정재 감독, 황동혁 감독 이어 김용화 감독과 GV 개최

발행 :

김미화 기자
감독 겸 배우 이정재가 27일 오후 서울 강남구 메가박스 코엑스점에서 진행된 영화 '헌트'(감독 이정재) 언론시사회에 참석해 질문에 답하고 있다.  조직 내 숨어든 스파이를 색출하기 위해 서로를 의심하는 안기부 요원 박평호와 김정도의 이야기를 그린 영화 '헌트'는 8월 10일 개봉한다. /2022.07.27 /사진=이동훈 기자 photoguy@
감독 겸 배우 이정재가 27일 오후 서울 강남구 메가박스 코엑스점에서 진행된 영화 '헌트'(감독 이정재) 언론시사회에 참석해 질문에 답하고 있다. 조직 내 숨어든 스파이를 색출하기 위해 서로를 의심하는 안기부 요원 박평호와 김정도의 이야기를 그린 영화 '헌트'는 8월 10일 개봉한다. /2022.07.27 /사진=이동훈 기자 photoguy@

'헌트' 이정재 감독이 '신과 함께' 김용화 감독과 GV를 연다.


이정재 감독은 오는 9일 오후 7시 30분 메가박스 상암월드컵 경기장에서 '신과함께' 김영화 감독과 함께 하는 감독 대담 GV를 개최한다.


오는 4일 '오징어 게임' 황동혁 감독과 함께 GV를 여는데 이어 김용화 감독과도 함께 해 눈길을 끈다.


'헌트'는 조직 내 숨어든 스파이를 색출하기 위해 서로를 의심하는 안기부 요원 '박평호'와 '김정도'가 '대한민국 1호 암살 작전'이라는 거대한 사건과 직면하며 펼쳐지는 첩보 액션 드라마.


이정재 감독과 김용화 감독은 데뷔작 '오! 브라더스'의 주연 배우와 감독으로 인연을 맺은 뒤 약 20여 년간 우정을 이어왔고, 이정재의 '신과함께' 특별 출연 결정에도 두 사람의 인연이 배경이 됐다.


이정재 감독을 "은인 같은 사람"이라고 칭하며 각별함을 내비친 김용화 감독인 만큼, 두 감독은 '헌트' 스페셜 GV에서 영화 연출에 대한 이야기를 가감 없이 나눌 예정이다.


한편 '헌트'는 오는 8월 10일 개봉한다.


김미화 기자 letmein@mt.co.kr


주요 기사

연예-영화의 인기 급상승 뉴스

연예-영화의 최신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