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
Starnews Logo

'스즈메의 문단속', 압도적 영상미..메인포스터 공개

'스즈메의 문단속', 압도적 영상미..메인포스터 공개

발행 :

김미화 기자
/사진='스즈메의 문단속'
/사진='스즈메의 문단속'

신카이 마코토 감독의 신작 '스즈메의 문단속'이 압도적인 영상미를 엿볼 수 있는 메인포스터를 공개했다.


신카이 마코토 감독이 3년 만에 내놓은 신작 '스즈메의 문단속'이 일본에서 뜨거운 호평과 함께 흥행 중인 가운데 오는 3월 국내 개봉을 앞두고 메인 포스터를 공개했다.


'스즈메의 문단속'은 우연히 재난을 부르는 문을 열게 된 소녀 '스즈메'가 일본 각지에서 발생하는 재난을 막기 위해 필사적으로 문을 닫아가는 이야기다.


이번에 공개된 메인 포스터는 재난을 부르는 문을 열게 된 소녀 '스즈메'를 비롯해 가문 대대로 문을 닫는 일을 사명으로 하는 청년 '소타', 수수께끼의 흰 고양이 '다이진', 그리고 다리 하나가 없는 '스즈메'의 '의자'까지 '스즈메의 문단속'의 주요 캐릭터가 모두 담겨있다.


"다녀오겠습니다"라는 카피와 더불어, 재난의 문을 닫는 것이 아니라 그 문을 열고 들어서는 '스즈메'와 열쇠를 손에 꼭 쥔 '소타'의 모습이 어우러져 이들에게 어떤 사건이 펼쳐질 것인지에 궁금해진다.


또 두 인물과 함께하는 고양이 '다이진'과 '의자'가 강렬한 존재감을 드러내 호기심을 불러일으킨다. 문 안에서 펼쳐지는 광대한 초원과 별과 석양, 구름이 녹아든 신비한 하늘의 비주얼은 '빛과 색의 마술사'라는 별명으로도 유명한 신카이 마코토 감독이 펼쳐낼 압도적인 영상미를 엿볼 수 있다.


최근 영화사 공식 SNS를 통해 공개된 '스즈메 이즈 커밍' 영상은 총조회수 약 90만 회, 리트윗 약 6천회(1월 25일 오후 6시 기준)를 넘어서며 영화를 향한 팬들의 관심을 확인할 수 있다.


한편 '스즈메의 문단속'은 오는 3월 8일 극장에서 개봉한다.


김미화 기자 letmein@mt.co.kr


주요 기사

연예-영화의 인기 급상승 뉴스

연예-영화의 최신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