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100만 관객을 돌파한 영화 '앤트맨과 와스프: 퀀텀매니아'가 관객들의 마음을 사로잡는 액션 명장면을 공개했다.
'앤트맨과 와스프: 퀀텀매니아'는 미지의 세계 '양자 영역'에 빠져버린 '앤트맨 패밀리'가 MCU 사상 가장 강력한 빌런이자 무한한 우주를 다스리는 정복자 '캉'을 마주하며 시공간을 초월한 최악의 위협에 맞서는 2023년 첫 마블 블록버스터.
#1. '앤트맨 패밀리'를 찾기 위한 '캉'의 공격. '캐시'의 슈트 공개와 함께 '앤트맨' 슈트 활용 방법까지!
시원하고 쾌감 넘치는 액션으로 호평이 이어지는 첫 번째 액션 명장면은 '양자 영역'에 떨어진 '앤트맨 패밀리'와 그들을 찾기 위해 '캉'이 보낸 군대가 만나는 첫 전투 장면이다. 거대한 '양자 영역'을 지배하고 있는 정복자 '캉'의 어마어마한 군대와 권력을 확인할 수 있는 장면으로 압도적인 위협이 느껴지는 가운데, '캐시'의 슈트가 처음으로 공개되어 관객들의 이목을 사로잡았다. 특히 무차별적으로 쏟아지는 '캉'의 군대의 공격을 피하면서도 '앤트맨'은 '캐시'에게 "타이밍이 중요해. 뛰면서 눌러, 알겠지?"라며 찰나를 놓치지 않고 슈트 활용 노하우를 전수하며 '앤트맨'의 매력을 다시 한번 확인하게 만든다.

#2. '캐시'의 목숨을 구하기 위해 '캉'의 제안을 받아들인 '앤트맨', 확률 폭풍'을 만나 끝없이 생겨나는 수많은 '스캇 랭'!
양자 영역'을 지배하는 정복자 '캉'은 '캐시'의 목숨을 빌미로 '앤트맨'에게 위험한 제안을 건넨다. 어쩔 수 없이 제안을 받아들인 '앤트맨'은 '캉'이 원하는 것을 찾으러 가게 되고, 그곳에서 모든 가능성이 실체화되는 '확률 폭풍'을 만나게 된다. 실제로 했던 선택과는 다른 선택을 한 모든 멀티버스의 '스캇'이 끝없이 등장하는 장면은 시공간을 초월하는 '양자 영역'의 특성을 단번에 보여주며 감탄을 자아낸다. 수많은 '스캇'들이 서로 자신이 진짜라고 주장하며 웃음을 자아내는 동시에 이들이 마음을 합치는 과정은 가슴 찡한 뭉클함을 전하며 이번 작품의 최고 명장면으로 꼽힌다. 또한 손에 땀을 쥐게 하는 결정적 순간 '와스프'가 활약, 최고의 히어로 콤비로 관객들에게 강렬한 인상을 남겼다.

#3. 정복자 '캉'과의 정면 대결! 거대한 스케일 & '앤트맨' 시리즈에서 놓칠 수 없는 사이즈 액션까지
마지막 명장면은 영화의 클라이맥스에서 펼쳐지는 거대한 전투 장면이다. 정복자 '캉'에 의해 자신들이 살던 곳을 빼앗긴 '양자 영역'의 주민들과 함께 '앤트맨 패밀리'가 '캉'에게 맞서는 이 장면은 한층 업그레이드된 스케일이 돋보이며 카타르시스를 선사한다. 특히 거대화되어 '캡틴 아메리카'처럼 건물의 일부분을 방패처럼 사용하는 '앤트맨'과 몸을 축소화하여 자신을 노리는 공격을 피해 반격하는 '캐시' 등 <앤트맨> 시리즈만의 전매특허 사이즈 액션을 확인할 수 있어 한시도 눈을 뗄 수 없는 재미를 선사한다.
한편 '앤트맨과 와스프: 퀀텀매니아'는 전국 극장에서 절찬 상영 중이다.
김나연 기자 ny0119@mtstarnews.com
<저작권자 ©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