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
Starnews

'어쩔수가 없다', 꼭 봐야지..9월 24일 천원 내고 본다

'어쩔수가 없다', 꼭 봐야지..9월 24일 천원 내고 본다

발행 :

김미화 기자
/사진='어쩔수가 없다'
/사진='어쩔수가 없다'

82회 베니스국제영화제 경쟁 부문 초청작이자 30회 부산국제영화제 개막작인 '어쩔수가없다'가 예비 관객들의 뜨거운 관심을 받고 있다.


'어쩔수가없다'는 '다 이루었다'고 느낄 만큼 삶이 만족스러웠던 회사원 '만수'(이병헌)가 덜컥 해고된 후, 아내와 두 자식을 지키기 위해, 어렵게 장만한 집을 지켜내기 위해, 재취업을 향한 자신만의 전쟁을 준비하며 벌어지는 이야기를 담는다.


82회 베니스국제영화제 최초 상영에서 전 세계적인 호평을 받은 영화 '어쩔수가없다'가 개봉 4주 전 예매 오픈에 이어, 정부지원 국민 영화관람 할인권 2차 발급 소식으로 예매율 상승세를 예고한다.


영화 산업 활성화를 위해 추진된 2차 국민 영화관람 할인권은 오는 8일에 1인 2매씩 자동 지급되며, 결제 시 선착순으로 사용된다.


이번 6천원 할인권을 사용할 경우 24일 '어쩔수가없다'의 개봉일에는 문화의 날 혜택과 함께 1천원에 영화 관람이 가능하다.


'어쩔수가없다'는 극에 숨결을 더하는 매력적인 캐릭터와, 국경을 뛰어넘는 공감대로 예비 관객들의 관심을 모으고 있다. 개봉 전부터 일찌감치 올가을 최고의 기대작으로 떠오른 '어쩔수가없다'는 풍성한 재미로 극장가에 훈풍을 불어넣을 것이다.


베니스에서부터 호평 받은 박찬욱 감독의 새 영화 '어쩔수가없다'는 오는 9월 24일 개봉 예정이다.



추천 기사

연예-영화의 인기 급상승 뉴스

연예-영화의 최신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