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
Starnews

악뮤 이찬혁 주연 단편영화 '더 스노우위시맨', 20일 롯데시네마 단독 개봉

악뮤 이찬혁 주연 단편영화 '더 스노우위시맨', 20일 롯데시네마 단독 개봉

발행 :

/사진= 롯데시네마

가수 이찬혁이 협업한 캠페인 영화 '더 스노우위시맨'이 크리스마스 시즌 극장가를 찾는다.


현대자동차의 2026 위시 캠페인 영화 '더 스노우위시맨'이 오는 20일부터 28일까지 롯데시네마에서 단독 개봉을 확정했다.


'더 스노우위시맨'은 사람들의 소원이 담긴 첫눈에서 만들어진 눈사람, 스노우위시맨(이찬혁 분)이 그의 로봇 반려견 스팟과 함께 모두의 소원을 이루어주는 위시 무비로, 단순한 광고를 넘어 영화적 세계관까지 선사하는 현대자동차의 2026년 위시 캠페인의 첫 번째 작품이다.


나아가 지난 15년간 현대자동차가 고객들로부터 전달받은 수많은 소망을 하나의 서사와 세계관으로 결집한 러닝타임 11분의 단편 영화이며, 현대자동차의 브랜드 철학인 '휴머니티를 향한 진보'를 영화적인 문법으로 정교하게 풀어냈다. 미래 모빌리티 기술이 고객의 소망을 늘 향하고 있음을 전달하기 위해 '하고 싶은 것은 모두 이루어 나가는 아티스트 이찬혁과 협업을 진행했다. 이찬혁은 출연과 음악 제작을 맡아 독창성을 더했다.


이찬혁이 연기한 스노우위시맨은 차가운 첫눈에서 태어난 눈사람이지만, 사람들의 소원을 이루어 주는 따뜻한 존재다. 여기에 현대자동차의 기술력을 엿볼 수 있는 반려견 같은 로봇 강아지 스팟의 합류로 '더 스노우위시맨'은 감성과 혁신, 기술개발까지 모든 것을 갖춘 작품으로 유튜브 공개 시점부터 온라인상에서 화제의 중심에 섰다. 개봉 전부터 "이 영화를 보면 아직 세상은 살 만 하구나 싶은 마음이 든다", "현대자동차 진짜 감다살. 세련되고 감각적이다", "이찬혁의 예술성, 로봇과의 감정 교류까지 제대로 살린 감동적인 단편 영화" 등 유튜브로 영화를 관람한 관객들의 호평이 이어지고 있다.


'더 스노우위시맨'은 크리스마스를 앞둔 20일부터 28일까지 9일간 전국 롯데시네마에서 개봉한다. 이번 영화는 무료 관람이 가능한 작품으로, 롯데시네마 홈페이지, 어플리케이션 내 이벤트 페이지에서 무료 관람권을 다운받아 예매할 수 있다.


추천 기사

연예-영화의 인기 급상승 뉴스

연예-영화의 최신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