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신나는 댄스곡 '비행기'로 가요계 정상권을 '비행'중인 혼성그룹 거북이가 더 높은 비행을 위해 '칵테일사랑' 리메이크 곡을 선보였다.
싸이와 함께 댄스음악계에서 선두다툼을 벌이고 있는 거북이는 최근 베스트 앨범 'The Land of Turtle'을 발표하고 선두질주에 나섰다.
2001년 노동가요 '사계'를 신나는 힙합 댄스버전으로 리메이크해 선풍을 불러일으키며 데뷔했던 거북이가 이번에는 '칵테일사랑'으로 인기몰이를 이어갈 예정이다.
이번 베스트 앨범은 데뷔 앨범부터 3집까지 히트곡 16곡을 수록한 알짜 앨범. 여기에 '칵테일 사랑'과 '그대 내 맘에 들어오면은'을 힙합버전으로 리메이크한 신곡 2곡이 수록됐다.
'칵테일 사랑'은 네티즌들이 이미 지난 7월부터 점 찍어 놓았던 곡으로 발매와 동시에 큰 인기몰이를 예상케 한다. 실제로 지난 7월말 KBS 2TV '윤도현의 러브레터'에 출연한 거북이가 '칵테일 사랑'을 불러 포털사이트 검색 창에는 이 곡에 대한 궁금증을 물어오는 네티즌들로 북새통을 이뤘다.
또한 현재 온라인 음악사이트에서 '칵테일 사랑'이 4집 타이틀곡 '비행기'와 더불어 동반 히트를 하고 있어 선두 지키기에 큰 힘을 받고 있다. '칵테일 사랑'은 90년대 중반 마로니에가 불러 크게 히트한 경쾌한 업템포의 곡. 이번에 거북이가 특유의 신나는 힙합 댄스 리듬과 랩핑으로 리메이크했다.
이 곡은 또한 김세훈 감독에 의해 뮤직 비디오로도 제작돼 조만간 케이블 및 공중파, 라디오를 통해 홍보에 나서게 된다.
또 하나의 신곡 '그대 내 맘에 들어오면은'은 조덕배의 히트곡으로, 조성모, 성시경에 이어 거북이표 리메이크로 다시 한번 리메이크 된다.
이번 베스트 앨범은 두 장으로 구성됐다. 첫 번째 CD에는 '칵테일 사랑' 등 신곡 2곡과 거북이 히트곡 16곡, 그리고 신곡의 클럽 리믹스 버전이 수록된다.
두 번째 CD는 CD1 수록곡들의 논스톱 메가 믹스로, 최고의 리믹스 DJ가 참여했다. 또한 '칵테일 사랑'과 '빙고', '얼마나', '왜이래' 등의 뮤직 비디오가 수록됐다.
<저작권자 ©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