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가수 장재인이 데뷔를 앞두고 뮤직비디오를 깜짝 공개했다.
23일 소속사 키위뮤직에 따르면 장재인은 지난 22일 자신의 미투데이에 "재인이의 두번째 미친짓! - 곧 발표될 곡의 뮤비 스포일러! 펫샵보이즈의 라이브무대를 오마쥬한 재미난 박스~", "그리고 영상도 아주 조금 같이 보아요! 뮤비는 25일 모두 공개예정! 음원과 첫무대는 26일입니다 기대해주세요"라는 글과 함께 10여 초 정도 분량의 '장남감 병정들' 뮤직비디오와 사진을 공개했다.
영상에는 장재인이 자신의 트레이드 마크인 기타를 맨 채 빈티지한 도트 블라우스 차림으로 형형색색의 타이즈와 상자를 머리에 쓴 안무팀과 호흡을 맞추는 모습이 담겼다.
네티즌들은 "펫샵 보이즈라니! 진정한 뮤지션답네", "와 상상 초월", "뮤직비디오 풀버전으로 보면 재밌을 것 같은데요!"라는 등의 반응을 보였다.
소속사 키위뮤직 관계자는 "국내 최고의 프로듀서인 김형석, 정원영, 메이트의 임헌일, 디제이 소울스케이프 등 다양한 실력파들이 대거 참여했다"며 "포크, 피아노 발라드, 빈티지 소울 등 다양한 장르가 담겨있으며, 최근 가요계에서 듣지 못한 새로운 음악을 들려줄 수 있을 것"이라고 전했다.
한편 장재인은 오는 26일 데뷔앨범 '데이 브레이커(Day Breaker)'를 발매할 예정이다.
<저작권자 ©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