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월드스타 싸이가 이번엔 영국 유명 TV 프로그램에 출연, 현지 관객과 시청자를 열광케 했다.
싸이는 8일 오후(현지시간) 영국 ITV 오디션 프로그램 '브리튼즈 갓 탤런트(Britains Got Talent)' 시즌7의 파이널에 깜짝 출연, '젠틀맨'으로 특별 공연을 꾸몄다. 싸이의 등장과 무대에 관객들은 물론 사회자들과 심사위원들 모두 큰 환호를 보내며 월드스타의 특별 공연을 환영했다. '브리튼즈 갓 탤런트'는 수잔 보일 및 폴 포츠 등을 탄생시킨 전 세계적으로 유명한 프로그램이다.
앞서 싸이는 미국의 '아메리칸 아이돌'과 '댄싱 위드 더 스타' 및 독일의 '넥스트 톱 모델' 등 해외의 다른 유명 프로그램들에서도 특별 공연을 이미 꾸몄다.
한편 싸이는 지난 7일 오후(현지시간)에는 러시아 모스크바 올림피이스키 스타디움에서 열린 MUZ-TV 뮤직 어워즈의 마지막 부분에 깜짝 등장, '젠틀맨'과 '강남스타일'을 연속으로 선보이며 2만5000여 관객을 열광케 했다.
MUZ-TV 뮤직 어워즈는 러시아의 음악 채널인 MUZ-TV가 주최하는 러시아의 유명 대중음악시상식 중 하나로, 올해는 싸이를 특별 초청했다. 싸이는 이날 주최 측으로부터 특별상인 올해의 세계 히트상도 받았다.
<저작권자 ©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