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솔로가수로 컴백을 앞둔 빅뱅(탑 지드래곤 승리 대성 태양)의 승리가 세 번째 티저 사진을 공개했다.
승리는 14일 오전 YG 공식 블로그를 통해 아련한 눈빛이 돋보이는 성숙한 분위기의 티저 사진을 선보였다. 이번 티저는 지난 12일, 13일에 이은 세 번째 공개다.
승리는 사진과 더불어 자신의 페이스북은 통해 "지금껏 내본 적 없는 목소리를 찾으려 노력했다"며 "(타이틀곡)'할 말 있어요'에서는 첫 소절부터 확실히 다른 목소리를 느낄 수 있을 것"이라고 밝혔다.
소속사 YG엔터테인먼트에 따르면 승리는 이번 앨범 전체를 프로듀싱했다. 그는 총 6곡의 수록곡을 통해 작사는 물론, 작곡 실력도 선보일 예정.
베일에 싸인 타이틀곡 '할 말 있어요'는 빠른 템포가 돋보이지만, 서정적인 분위기를 지닌 곡으로 알려졌다. 또 인트로 격의 노래인 '렛츠 토크 어바웃 러브(LET’S TALK ABOUT LOVE)'는 같은 그룹 멤버인 지드래곤과 태양이 작사와 작곡으로 지원사격에 나서기도 했다.
이외에도 '지지베(GG BE)' '유 후(YOU HOOOO!!!)' '그 딴 거 없어' 등 톡톡 튀는 제목의 곡들이 주를 이뤄, 컴백에 기대감을 높이고 있다.
승리가 신곡들이 담긴 새 음반을 발표하는 것은 지난 2011년 1월 'Vvip'와 '어쩌라고'를 더블 타이틀곡으로 한 첫 솔로 미니앨범 이후 약 2년 7개월 만이다.
한편 승리의 새 앨범은 오는 19일 각종 온라인 음악 사이트를 통해 음원이 선 공개되며, 21일 전국 온,오프라인 음반매장에서 정식 발매된다.
<저작권자 ©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