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
Starnews

승리 "'지지베' 前여친 얘기..내 상처 담았다" 고백

승리 "'지지베' 前여친 얘기..내 상처 담았다" 고백

발행 :

이지현 기자
승리 / 사진= 스타뉴스 홍봉진 기자
승리 / 사진= 스타뉴스 홍봉진 기자


새 솔로 앨범 발표를 앞둔 그룹 빅뱅(지드래곤 탑 태양 대성 승리)의 승리가 신곡을 통해 과거 연애사를 고백하며 전 여자친구를 향한 경고를 날렸다.


승리는 지난 14일 자신의 페이스북을 통해 "새 앨범 3번 트랙인 '지지베(GG BE)'에 대해 소개한다"며 "이 곡은 최필강 작곡가와 함께 작업했고 그냥 대놓고 내 얘기"라고 말했다.


그는 "요즘 나쁜 여자에 대한 노래가 많이 나오는데, 이건 곧 세상에 정말 나쁜 여자가 많아졌다는 얘기가 아닌가 싶다"면서 "이젠 남자도 여자에게 속고 당하는 시대"라고 덧붙였다.


승리는 "내가 만났던 그녀는 입만 열면 거짓말을 했고, 그녀의 거짓을 알아가는 매 순간이 내게는 큰 충격이었다"며 "내 입에서 헤어지자는 말이 나오기만 기다리는 그녀를 잘 알기에 더 화가 나고 비참했다"면서 전 여자친구로 인해 가슴 아팠던 과거를 솔직히 털어놨다.


그는 마지막으로 "그녀에게서 받은 상처와 화를 이 노래에 담았다"며 "네가 한 만큼 돌려받을 거니까 이 노래를 듣고 정신 좀 차려라"라는 강한 경고의 메시지를 전 여자친구에게 직접 전해 눈길을 모았다.


앞서 소속사 YG엔터테인먼트에 따르면 승리는 새 솔로 앨범인 미니 2집 전체를 프로듀싱 했고, 수곡된 6곡의 모두의 작사 작곡에 참여했다.


타이틀곡 '할 말 있어요'는 빠른 템포가 돋보이지만 서정적인 분위기를 지닌 곡이며, 인트로 격의 노래인 '렛츠 토크 어바웃 러브(LET’S TALK ABOUT LOVE)'는 같은 그룹 멤버인 지드래곤과 태양이 작사와 작곡으로 지원사격에 나서기도 했다.


이외에도 승리가 직접 곡의 배경을 설명한 '지지베(GG BE)' 및 독특한 제목으로 눈길을 끄는 '유 후(YOU HOOOO!!!)' '그 딴 거 없어' 등이 수록돼, 컴백에 기대감을 높이고 있다.


한편 승리가 신곡들이 담긴 새 음반을 발표하는 것은 지난 2011년 1월 'Vvip'와 '어쩌라고'를 더블 타이틀곡으로 한 첫 솔로 미니앨범 이후 약 2년 7개월 만이다.


이번 앨범은 오는 19일 각종 온라인 음악 사이트를 통해 음원이 선 공개되며, 21일 전국 온, 오프라인 음반 매장에서 정식 발매된다.


추천 기사

    연예-K-POP의 인기 급상승 뉴스

    연예-K-POP의 최신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