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
Starnews

'연인' 이수·린, 주간 음원차트 나란히 '1-2위'

'연인' 이수·린, 주간 음원차트 나란히 '1-2위'

발행 :

엠씨더맥스(왼, 가운데 이수)와 린 / 사진= 스타뉴스


연예계 공개 커플 이수(본명 전광철)와 린(본명 이세진)이 나란히 음원차트에서 강세를 보였다.


7일 오전 국내 음악 사이트 지니에 따르면, 지난 2일 정규 7집 '언베일링(UNVEILING)'으로 돌아온 그룹 엠씨더맥스(이수 전민혁 제이윤)의 타이틀곡 '그대가 분다'는 지니 주간차트 1위에 등극했다. 지난 12월 5주차(12월 30일~1월 5일)에서 당당히 정상을 거머쥔 것.


'그대가 분다' 뿐 아니라, '입술의 말'이 5위, '그때 우리'가 8위, '백야'가 10위에 랭크되며 7집에 수록된 총 4곡이 주간차트 톱10에 이름을 올렸다.


특히 이목을 끄는 것은 이수가 속한 엠씨더맥스에 이어 '이수의 연인' 린이 2위에 랭크된 점이다.


린이 부른 SBS 수목드라마 '별에서 온 그대' OST '마이 데스티니(My Destiny)'는 지난 달 26일 첫 선을 보인 뒤 꾸준히 사랑받고 있다.


같은 차트 3위에는 아이유의 '금요일에 만나요'가, 4위에는 걸스데이의 '썸씽(Something)'이 각각 랭크됐다. 브라운아이드소울의 '너를'은 6위를, 김성균과 도희가 입을 맞춘 tvN 금토드라마 '응답하라 1994' OST '운명'이 7위를 기록했다.


한편 이수와 린은 지난 해 4월 소속사 뮤직앤뉴를 통해 열애를 인정했다.


이지현 기자starjiji@mtstarnews.com


추천 기사

    연예-K-POP의 인기 급상승 뉴스

    연예-K-POP의 최신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