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
Starnews

개리, 음원 1위 솔로곡 들어보니..거친 '19禁 사랑'

개리, 음원 1위 솔로곡 들어보니..거친 '19禁 사랑'

발행 :

개리 / 사진제공= 리쌍컴퍼니


힙합듀오 리쌍(개리 길)의 개리(본명 강희건)가 솔로 뮤지션으로 돌아왔다.


개리는 15일 0시 각종 온라인 음악 사이트를 통해 솔로 미니1집 '미스터 개(MR. GAE)'를 발표했다. '조금 이따 샤워해(Feat. Crush)'와 'XX몰라(ZOTTO MOLA)'가 더블 타이틀곡이다. 모두 개리가 작사했다. 작곡은 그레이, 그리고 시모와 기즈모가 각각 맡았다.


한 눈에 봐도 곡명이 직설적인 만큼, 가사는 매우 당찼다. '조금 이따 샤워해'는 연인들이 침대 위에서 사랑을 나누는 이야기를 담았다. '네 품에서 얘기하고파' '조명 아래 비친 하얀 살결' '네가 날 거칠게 만든다' 등 파격적인 가사가 대부분이다.


'XX몰라' 역시 과감했다. 강렬한 제목부터 시작해 가사에는 '사랑한다는 말로는 표현이 안돼' '아무리 말해도 내 마음을 넌 XX 몰라' '그 XX 반 죽어'라는 등 다소 거친 가사가 상당하다. 그러나 자세히 들여다 보면, 한 남자가 표현 방식에 서툴러 사랑을 거칠게, 우회적으로 표현한 내용이다.


멜로디에서는 더블 타이틀곡 모두 강한 중독성을 보였다. 사랑스러운 멜로디 라인을 가진 '조금 이따 샤워해'는 가수 크러쉬가 피처링으로 참여했다. 그의 진성과 가성을 오가는 목소리는 개리의 랩과 어우러져 남녀 간 진한 사랑을 표현해 냈다.


'XX몰라'는 느릿한 비트로 몽환적인 느낌을 선사했다. 작곡을 담당한 시모는 "소울풀한 진행과 일렉트로닉 악기를 구성해 트렌디한 느낌을 주는 힙합 노래"라며 "다양한 요소가 하모니를 이뤘다"고 설명했다.


개리의 음반과 관련, 리쌍컴퍼니 관계자는 스타뉴스에 "개리가 힙합 신 프로듀서들과 호흡을 잘 맞췄다"며 "전반적인 프로듀싱은 개리가 맡았기 때문에 개리만의 음악 색이 묻어날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개리는 신곡 공개 직후 주요 음원차트를 올킬했다. '조금 이따 샤워해'는 15일 오전 10시 기준, 멜론 엠넷 올레뮤직 벅스 몽키3 네이버뮤직 지니 소리바다 싸이월드뮤직 등 9개 실시간 차트 1위에 등극했다.


이지현 기자starjiji@mtstarnews.com


추천 기사

    연예-K-POP의 인기 급상승 뉴스

    연예-K-POP의 최신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