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
Starnews

싸이, 개리 '조금 이따 샤워해' 극찬..."이건 시다"

싸이, 개리 '조금 이따 샤워해' 극찬..."이건 시다"

발행 :

조은혜 기자
/사진=싸이 트위터
/사진=싸이 트위터

가수 싸이가 리쌍의 개리 솔로 데뷔앨범 타이틀곡인 '조금 이따 샤워해' 가사를 극찬했다.


17일 싸이는 자신의 트위터를 통해 "침대는 바다가 되고 헤엄친데. 3년 만에 집에 온 뱃사람. 캬~ 이건 시다 시!"라는 글을 게재했다.


싸이는 개리의 노래 '조금 있다 샤워해' 가사 일부분을 언급하며 개리의 작사 실력을 극찬해 눈길을 끌었다.


앞서 개리는 지난 15일 0시 솔로 미니1집 '미스터 개(MR. GAE)'를 발표, 더블 타이틀곡인 '조금 이따 샤워해'와 'XX몰라(ZOTTO MOLA)'를 공개하며 가요팬들의 뜨거운 반응을 불러 모았다.


특히 '조금 이따 샤워해'는 연인들이 침대 위에서 사랑을 나누는 이야기를 담은 곡으로 중독성 강한 멜로디와 함께 '조명 아래 비친 하얀 살결' '네가 날 거칠게 만든다' 등 다소 파격적인 가사 내용이 돋보인다.


또한 외국인 모델의 특정 신체부위가 노골적으로 표현된 19금 뮤직비디오 역시 화제가 되면서 연일 대표 포털사이트 실시간 검색어 상위권을 차지했다.


싸이 개리 극찬 소식을 접한 네티즌들은 "요즘 시가 그렇게 야한가요?", "가사 파격적이긴 한데 진짜 멋지다", "강개리 최고다", "방송에서 노래하는 모습 볼 수 없어서 아쉽네요", "싸이 완전 반했나봐" 등의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주요 기사

    연예-K-POP의 인기 급상승 뉴스

    연예-K-POP의 최신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