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
Starnews

개리 vs 포미닛, 4:4..주요 음원차트 1위 '양분'

개리 vs 포미닛, 4:4..주요 음원차트 1위 '양분'

발행 :

개리(왼)와 포미닛(허가윤 김현아 권소현) / 사진= 리쌍컴퍼니 제공, 스타뉴스


힙합듀오 리쌍(개리 길)의 개리(본명 강희건)와 걸 그룹 포미닛(김현아 허가윤 전지윤 남지현 권소현)이 주요 음원차트 1위를 양분하고 있다.


개리의 솔로 미니1집 '미스터 개(MR.GAE)'의 타이틀곡 중 하나인 '조금 이따 샤워해(Feat. Crush)'는 20일 오전 8시 기준 멜론 엠넷 네이버뮤직 다음뮤직 등 4개의 실시간 음원차트 1위에 올랐다.


지난 15일 공개된 이 노래는 공개 직후부터 엿새째 정상의 자리를 지키고 있다. '조금 이따 샤워해'는 개리가 작사하고 그레이가 작곡한 노래다. 크러쉬가 보컬 피처링에 참여했다. 노랫말에는 연인들이 침대 위에서 나누는 사랑 이야기를 담았다. 개리 특유의 직설적인 화법이 이목을 끈다.


같은 시각 포미닛의 '살만 찌고'는 올레뮤직 벅스 지니 소리바다 등 4개의 실시간 차트에서 1위에 등극했다.


'살만 찌고'는 작곡가 겸 프로듀서 용감한형제(본명 강동철)의 작품으로, 그가 자신의 데뷔 10주년을 기념해 매달 1곡씩 총 10곡을 발표하는 프로젝트 중 하나다.


포미닛의 허가윤, 김현아, 권소현 등 세 명이 참여한 이 노래는 미디움템포의 팝 넘버 장르로 헤어진 연인에 대한 여자의 마음을 솔직하게 표현했다.


한편 몽키3 실시간 차트에서는 가수 거미(본명 박지연)의 '내 생각날 거야'가, 싸이월드 뮤직에서는 그룹 그레이독(쿤 대연 JAM2Y)의 '너 때문에'가 각각 1위에 랭크됐다.


이지현 기자starjiji@mtstarnews.com


추천 기사

    연예-K-POP의 인기 급상승 뉴스

    연예-K-POP의 최신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