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
Starnews Logo

'죽마고우' GD·태양, 美퓨즈TV '위대한 브로맨스'

'죽마고우' GD·태양, 美퓨즈TV '위대한 브로맨스'

발행 :

이지현 기자
지드래곤(왼)과 태양 / 사진= 스타뉴스 이기범 기자
지드래곤(왼)과 태양 / 사진= 스타뉴스 이기범 기자


남자 아이돌그룹 빅뱅(지드래곤 탑 대성 승리 태양)의 지드래곤(본명 권지용)과 태양(본명 동영배)이 미국 퓨즈TV 선정 '음악계 위대한 브로맨스'에 이름을 올렸다.


지난 4일(현지시간) 퓨즈TV는 밸런타인데이를 맞이해, 현재 음악계의 진한 우정을 나누는 팀을 꼽아 간단한 스토리를 전했다.


서로를 형제처럼 생각하고 좋은 영향을 끼치는 브로맨스 17팀이 선정됐다. '브로맨스'란 브라더(brother)와 로맨스(romance)의 합성어로, 2명의 남성이 친근하게 지내는 관계를 의미한다.


빅뱅 동료이자 초등학생 때부터 친구인 죽마고우 지드래곤과 태양은 아시아 가수로 유일하게 선정됐다. 이번 명단에는 저스틴 팀버레이크와 제이지, 저스틴 비버와 제이든 스미스, 에미넴과 닥터드레, 폴 매카트니와 존 레논 등 세계적인 뮤지션들도 다수 포함됐다.


퓨즈TV는 "지드래곤과 태양의 유대는 '원 오브 어 카인드'"라며 "10년 이상 우정을 이어온 두 사람은 월드 투어를 하는 지금까지도 매우 가까운 사이"라고 전했다.


더불어 지드래곤이 최근 태양이 발표한 싱글 '링가링가'를 프로듀싱한 점을 꼬집으며 두 사람의 음악적 시너지 효과도 언급했다.


한편 태양과 지드래곤은 13세 어린 나이에 현 소속사인 YG엔터테인먼트로 영입됐다. 향후에도 두 사람이 어떠한 시너지 효과를 보여줄 지 귀추가 주목된다.


이지현 기자starjiji@mtstarnews.com


주요 기사

    연예-K-POP의 인기 급상승 뉴스

    연예-K-POP의 최신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