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

You can view this site in English. Please check the list of supported languages.

Starnews

빅뱅, 美 FUSE TV '2014 여름 앨범 25' 선정

빅뱅, 美 FUSE TV '2014 여름 앨범 25' 선정

발행 :

빅뱅 /사진=YG엔터테인먼트


빅뱅이 미국 FUSE TV가 선정한 '가장 기대되는 2014 여름 앨범 25'의 주인공으로 꼽혔다.


지난 12일(현지시간) FUSE TV는 빅뱅의 새 앨범이 올 여름 7~8월경 발매될 것으로 예상했다.


FUSE TV는 "빅뱅이 빌보드 200차트에서 차지한 상위 랭킹 기록을 두말 할 것 없이 또 한 번 깰 것"이라며 "빅뱅의 리더 지드래곤이 지난 3월부터 앨범 작업에 착수하고 있다"고 전하며 "더 발전된 일렉트로닉 댄스 뮤직과 알앤비 장르들을 볼 수 있을 것으로 예상한다"고 밝혔다.


FUSE TV가 선정한 이번 리스트에는 빅뱅뿐 아니라 콜드플레이, 머라이어 캐리, 제니퍼 로페즈, 50센트 등 세계적인 뮤지션들이 함께 뽑혔다.


한편 빅뱅 멤버 승리는 SBS 주말드라마 '엔젤아이즈'에서 테디 서로 분해 열연 중이며 탑은 영화 '타짜 2' 촬영 중에 있다.


대성은 오는 6월 11일 요코하마 아레나를 시작으로 일본 솔로투어에 나설 예정이다. 현재 활발하게 개인 활동을 하고 있는 빅뱅은 2014년 새로운 앨범과 함께 완전체로 다시 컴백한다.


이경호 기자sky@mtstarnews.com


추천 기사

연예-K-POP의 인기 급상승 뉴스

연예-K-POP의 최신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