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

You can view this site in English. Please check the list of supported languages.

Starnews

'달나도' 최송이 남친, 알고보니 '토니안 그룹' 스매쉬 출신

[단독] '달나도' 최송이 남친, 알고보니 '토니안 그룹' 스매쉬 출신

발행 :

/사진='달콤한 나의 도시' 방송 화면


SBS 예능프로그램 '달콤한 나의도시'에 출연 중인 헤어디자이너 최송이(27)의 남자친구가 아이돌 그룹 스매쉬 출신 영석(27)인 것으로 확인됐다.


8일 복수의 연예 관계자에 따르면 '달콤한 나의도시'에서 최송이의 남자친구로 등장하는 주영석 군은 한국과 일본을 오가며 활동했던 스매쉬의 멤버 영석이다. '영석'이란 이름은 스매쉬 멤버로 활동할 당시 예명으로, 현재 그는 팀을 떠나 군 입대를 앞두고 있다.


앞서 그는 지난 3일 오후 '달콤한 나의 도시' 방송분에서 여자친구인 최송이에게 깜짝 풍선 이벤트를 선보여 시청자들의 부러움을 샀다. 두 사람은 동갑내기로 교제한지 3개월째인 것으로 전해졌다.


스매쉬 측 관계자는 스타뉴스에 "영석 군은 지난 5월 경주에서 팬 미팅을 끝으로 팀을 탈퇴했다"며 "최근 예능프로그램에 출연한 사실을 인지하고 있지만, 사전에 협의가 있었던 것은 아니다"고 말했다.


관계자는 이어 "소속사와 협의 하에 조만간 계약을 해지하고 각자의 길을 걷기로 했기 때문에 문제 삼을 일은 아니다"며 "현재 군 입대를 앞두고 주변을 정리하고 있는 것으로 안다. 그동안 여러모로 서로 연락이 뜸했는데 우리도 방송을 통해 근황을 접하게돼 조금은 놀랐다"고 덧붙였다.


영석은 지난 2008년 발매된 스매쉬의 미니앨범 '오픈 파이어!(Open Fire!)'로 가요계에 데뷔했다. 스매쉬는 한국보다 일본에서 활동 기반을 다지고 활동하며 오리콘 차트 5위에 오르는 등 큰 사랑을 받았다. 당초 1세대 아이돌 그룹 H.O.T. 출신 토니안젝스키스 김재덕이 공동제작한 팀으로 화제를 모았으나 최근 몇 년간 정체기를 겪으며 근황이 알려지지 않았다.


한편 '달콤한 나의 도시'는 미국 인기 드라마 '섹스 앤 더 시티'를 표방한 한국판 리얼리티 예능프로그램으로, 서른 즈음에 접어든 일반인 여성 4명의 사랑과 결혼, 일 등 리얼한 일상을 담아냈다. 인터넷 영어강사 최정인, 로스쿨 3년차 오수진, 평범한 직장인 임현성, 헤어디자이너 최송이가 출연 중이다.


추천 기사

연예-K-POP의 인기 급상승 뉴스

연예-K-POP의 최신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