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
Starnews Logo

김동률, 성남도 3600석 매진 속 성료..전국투어 승승장구

김동률, 성남도 3600석 매진 속 성료..전국투어 승승장구

발행 :

길혜성 기자
김동률 / 사진제공=뮤직팜
김동률 / 사진제공=뮤직팜


싱어송라이터 김동률이 2014 전국 콘서트를 투어를 또 한 번 성공리에 마쳤다.


10일 김동률 소속사 뮤직팜에 따르면 김동률은 지난 8일과 9일 이틀 간 경기 성남 아트센터 오페라 하우스에서 '2014 김동률 전국 투어 콘서트-동행'이란 이름으로 단독 콘서트를 가졌다. 이번 공연은 김동률 올 전국 투어의 2번째 도시 콘서트였다. 앞서 김동률은 지난 1, 2일 부산에서 2014 전국 투어 첫 공연을 성황리에 끝냈다.


김동률은 티켓 오픈 1분 만에 전석을 매진시킨 이번 성남 공연에서 양일 간 총 3600여 관객과 함께 하며 자신의 다양한 매력을 전했다.


김동률은 150분 동안 총 22곡의 무대를 팬들에 선사했다. 올 10월 발표한 솔로 정규 6집 '동행' 수록곡부터 자신의 솔로 음반 앨범, 이상순과 함께 한 베란다프로젝트 음반, 이적과 협업한 카니발 앨범 등에 담긴 곡들을 모두 선보였다.


특히 이번 성남 공연에는 솔로 정규 6집에 담긴 '어드바이스(Advice)'에서 보컬 피처링을 담당한 후배 가수 존박이 게스트로 출연, 김동률과 함께 무대를 달궈 팬들을 더욱 즐겁게 했다.


성남 콘서트를 관람한 팬들은 "무대, 조명, 음향, 연주자와 뮤지션의 호흡이 하나로 뭉쳐진 탄탄한 공연이었다"라며 "150분의 공연 시간이 10분처럼 느껴질 만큼 몰입했다"고 소감을 밝혔다.


한편 빛과 소리의 향연이란 평가를 이끌어 내고 있는 김동률의 올 전국 투어는 부산 성남 공연을 이미 성황리 마무리 지었고, 향후 광주 고양 전주 서울 대구 대전 등의 콘서트를 남겨 두고 있다. 총 8개 도시에서 17회에 걸쳐 열릴 이번 전국 투어는 현재 전주 2회 차 공연 잔여석 일부만 남기고 전석이 매진됐을 정도로, 가요팬들의 큰 관심을 이끌어 내고 있다.


주요 기사

    연예-K-POP의 인기 급상승 뉴스

    연예-K-POP의 최신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