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
Starnews Logo

씨엘씨 "선배가수 지나, 카메라 사로잡는 법 전수"

씨엘씨 "선배가수 지나, 카메라 사로잡는 법 전수"

발행 :

김미화 기자
걸그룹 씨엘씨 / 사진=김창현 기자
걸그룹 씨엘씨 / 사진=김창현 기자


걸그룹 씨엘씨(장예은, SORN, 오승희, 장승연, 최유진)가 같은 소속사 선배 가수인 지나(G.NA)에 대해 고마움을 전했다.


씨엘씨는 18일 정오 서울시 광진구 광장동 악스홀에서 쇼케이스를 열고 데뷔를 알렸다.


이날 씨엘씨는 소속사 선배 중 가장 도움을 준 가수가 누구냐는 질문에 지나를 꼽았다.


씨엘씨는 "데뷔전 연습생 시절에 지나 선배님 무대에 섰다"라며 "당시 우리에게 카메라를 사로잡는 법을 알려줬다"라고 말했다.


이어 씨엘씨 멤버들은 각자 카메라를 사로잡는 포즈를 보여주며 웃음을 유발했다.


씨엘씨는 데뷔 타이틀곡 '페페'를 소개하며 "소울풀한 가사와 재치 있는 가사가 특징인 메트로 댄스곡이다"라며 "특히 후렴구의 중독성이 강하다"라고 설명했다.


한편 씨엘씨는 큐브 엔터테인먼트가 포미닛 이후 약 6년 만에 선보이는 차세대 글로벌 걸그룹. '크리스탈 클리어'라는 팀의 사전적 의미처럼 가요계에 변치 않고 반짝이는 크리스탈이 되겠다는 포부가 담긴 이름이다. 데뷔 쇼케이스를 마친 씨엘씨는 오는 19일 데뷔 타이틀 곡 '페페'를 전격 공개한다. '페페'는 신나는 레트로풍 분위기의 소울풀한 댄스 넘버로 가요계 최고 히트 메이커 이단옆차기와 작곡가 양갱이 공동 작곡한 작품이다.


주요 기사

연예-K-POP의 인기 급상승 뉴스

연예-K-POP의 최신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