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
Starnews Logo

보아부터 엑소까지 총출동..SM타운 대만 공연 '성황'

보아부터 엑소까지 총출동..SM타운 대만 공연 '성황'

발행 :

윤성열 기자
/사진제공=SM엔터테인먼트
/사진제공=SM엔터테인먼트


SM엔터테인먼트(이하 SM)의 공연 브랜드 'SM타운 라이브(SMTOWN LIVE)'가 대만에서 성황리에 열렸다.


22일 SM에 따르면 지난 21일 오후 4시30분(현지 시간) 대만 신주 카운티 스타디움에서 개최된 'SM타운 라이브 월드 투어 Ⅳ 인 타이완'에는 강타, 보아, 동방신기, 슈퍼주니어, 소녀시대, 샤이니, f(x), 엑소, 레드벨벳, 슈퍼주니어M 헨리, 조미, 장리인, 테이스티 등 SM 소속 아티스트들이 총 출동했다.


이들은 장장 4시간 30분 동안 펼쳐진 공연에서 총 60곡의 레퍼토리를 선사하며 완성도 높은 무대로 현지 팬들을 매료시켰다.


각 팀의 중국 발표곡을 포함한 다양한 히트곡 퍼레이드와 현지 팬들을 위해 특별히 준비한 최강창민과 규현의 '팅하이', 조미와 빅토리아의 '러빙 유' 등 볼거리 가득한 공연으로 대만의 밤을 수놓았다.


또 슈퍼주니어M, 슈퍼주니어 D&E, 소녀시대-태티서의 유닛 무대, 강타와 소녀시대 티파니가 호흡을 맞춘 '세이 섬싱', 슈퍼주니어 은혁, 소녀시대 효연, f(x) 루나, 엑소 카이와 세훈이 조화를 이룬 댄스 퍼레이드 등 다채로운 콜라보레이션 무대도 펼쳐졌다.


대만 팬들도 콘서트 내내 각양각색의 야광봉, 멤버별 사진과 이름이 담긴 정성 가득한 플래카드를 들고 아티스트의 이름을 연호하고 노래를 따라 부르는 등 열정적으로 호응했다는 후문이다.


한편 SM타운 라이브는 지난 2008년 첫 투어를 시작한 이래 서울, 뉴욕, LA, 파리, 도쿄, 베이징 등 세계 주요 도시를 돌며 글로벌 음악 팬들의 사랑을 받고 있다.


주요 기사

연예-K-POP의 인기 급상승 뉴스

연예-K-POP의 최신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