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
Starnews Logo

에픽하이, 필리핀-홍콩서 첫 단독콘서트 성황..'떼창'도

에픽하이, 필리핀-홍콩서 첫 단독콘서트 성황..'떼창'도

발행 :

윤성열 기자
/사진제공=YG엔터테인먼트
/사진제공=YG엔터테인먼트


힙합그룹 에픽하이(타블로 미쓰라진 DJ투컷)가 필리핀과 홍콩에서 첫 단독 콘서트를 성황리에 마쳤다.


소속사 YG엔터테인먼트는 20일 "지난 18일에는 필리핀 마닐라 에스엠스카이돔(SM Skydome)과 19일에는 홍콩 로툰다3(Rotunda3)에서 개최된 에픽하이의 단독콘서트는 발 디딜 틈 없이 공연장을 가득 채우며 시작 전부터 뜨거운 열기로 가득 찼다"고 밝혔다.


특히 홍콩 콘서트의 경우, 현장 판매 티켓까지 전부 매진되는 등 현지에서의 인기를 실감할 수 있었다고 소속사 측은 부연했다.


에픽하이는 지난해 발표한 정규8집 '신발장' 수록곡 '막을 올리며'로 콘서트 포문을 열었다. 이어 'FLY', 'UP', '부르즈할리파', 'LOVE LOVE LOVE' '스포일러', '헤픈엔딩' 등 총 18곡의 무대를 선보이며 관객들의 열광케 했다.


소속사 관계자는 "필리핀과 홍콩에서 개최하는 첫 콘서트라고는 믿기지 않을 정도로 현지 팬들은 에픽하이의 노래에 열띤 호응을 보였는데, 특히 '눈, 코, 입'은 처음부터 끝까지 '떼창'을 선보여 멤버들을 감동케 했다"고 전했다.


한편 에픽하이는 오는 5월부터 일본과 북미투어를 이어간다. 일본에서는 5월 3일 카나가와 공연을 시작으로, 시즈오카, 쿄토, 아이치, 미야기, 후쿠오카, 오사카, 도쿄 등 8개 도시에서 대규모 라이브투어를 이어갈 예정이다.


이후 오는 5월 28일 미국 샌프란시스코 워필드시어터(The Warfield Theatre)를 시작으로 29일 LA, 31일 캐나다 밴쿠버, 6월 5일 미국 달라스, 6월 12일 뉴욕, 6월 14일 캐나다 토론토 등에서 콘서트를 진행한다.


주요 기사

연예-K-POP의 인기 급상승 뉴스

연예-K-POP의 최신 뉴스